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타쿠 소리들을까봐 일부러 애니캐릭터 안씀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49
  • 2018-09-16 08:08:18
  • 14.37
							

애니 아닌 로리캐나 그런것도 마찬가지임
말 섞기도 전에 선입견으로 아웃당할까봐
근데 일반인 눈에는 다 똑같아보이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요 게임 한다는 것 자체가 2018.09.16 08:09:30
ㅇㅇ 오타쿠가 부끄러워?? 175.192 2018.09.16 08:09:42
ㅇㅇ 오타쿠겜에서 뻘짓하넼ㅋㅋ 175.211 2018.09.16 08:10:13
ㅇㅇ 부끄러움 - dc App 14.37 2018.09.16 08:10:48
카디아. 디씨가 부끄러워 ? 2018.09.16 08:11:14
ㅇㅇ 앗...아... 디씨... - dc App 14.37 2018.09.16 08:11:26
긴긴 디씨에서 vr챗갤러리 같은데 들어오면서 오타쿠가 아니고 뭐요? 2018.09.16 08:13:53
ㅇㅇ 저는 오타쿠 겜하지만 오타쿠는 아닌데요 ㅡㅡ - dc App 14.37 2018.09.16 08:14:25
딜런 2018.09.16 08:14:33
ㅇㅇ 음주운전은 해도 술은 안마시는데요 - dc App 14.37 2018.09.16 08:14:47
dd 너 차렷충이지 39.7 2018.09.16 08:18:04
아이리네 2018.09.16 08:18:04
유동 이 게임하는 놈들은 대부분 그런거 신경안씀 211.176 2018.09.16 08:18:43
ㅇㄹ 넷카마 하는애들 싫어서 뱁새만 한다는 닝겐도 있던데 218.147 2018.09.16 08:19:02
500원딱풀 혼모노구나? 2018.09.16 08:19:44
ㅇㅇ 넷카마랑 뱁새는 뭔상관임? 뱁새도 사실 암컷 뱁새임 넷카마쉑 - dc App 14.37 2018.09.16 08:19:58
양파양파 양놈들 포함 플레이어 90% 이상이 오따꾸새끼인 게임에서 뭔소리여 2018.09.16 08:38:20
Wolfs 인정받은 유머글 입니다 - dc App 2018.09.16 10:57:20
ㅇㅇ 감사합니다 - dc App 14.37 2018.09.16 11:00:24
ㅇㅇ 그럴게 수인팬덤 외국에서 로리콘 오타쿠 동급 이하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211.196 2018.09.16 16:0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508 일반 연병장 개선작업 안내 16 당직사관 203.229 2018-09-20 4
52507 일반 브얄갤 요즘 재미없는듯 4 ㅇㅇ 125.180 2018-09-20 0
52506 일반 님들 키넥트v1도 괜찮아요? 4 ㅇㅇ 222.98 2018-09-20 0
52505 일반 근대 요즘들어느끼는건대;;;;;;; 3 늅이 211.205 2018-09-20 0
52504 일반 라무네 특정맵에서 시야에 이상한거 생기는거 뭐야..? 1 ㅇㅇ 49.165 2018-09-20 0
52502 일반 이번에 h방 잠깐 들어가봤는데 우콘 누워있더라구.. 1 ㅇㅇ 118.218 2018-09-20 0
52501 일반 vrc덕에 영어 많이늘엇다.. 1 쉔가오랜 211.36 2018-09-20 2
52499 일반 체조방 마이크 금지되면 해결됨 ㅇㅇ 220.74 2018-09-20 4
52498 일반 vrc 일상 사진, 3호 귀여움 4 A.ms 2018-09-20 3
52497 일반 엥? 라무네 파츠사용불가임? 1 JJY 2018-09-20 0
52496 일반 안에 털난 아저씨 잇는걸 알아도 기여운걸 175.124.*.* 2018-09-20 0
52495 일반 저는 묵언충입니다. 3 ㅇㅇ 110.70 2018-09-20 0
52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211.246 2018-09-20 1
52493 일반 오늘도 민트초코붕어빵 권유해봤다 13 카디아. 2018-09-20 19
52492 일반 근데 미코도 판매는 불가 아니야? 4 ㅇㅇ 1.245 2018-09-20 0
52491 일반 아무리 모델 돈주고 산다지만 3 ㅇㅇ 14.46 2018-09-20 0
52490 일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Somangya 2018-09-20 0
52489 일반 쓰레드리퍼 사고싶다.... 4 아이리네 2018-09-20 0
52488 일반 근데 라무네 뚜따해서 다른캐릭 만드는거 금지 아니냐? 3 ㅇㅇ 14.46 2018-09-20 0
52487 일반 역시 뭔가 자리잡히고 체계화 되면 조금 부작용이 생김 NAME_HORANG 2018-09-20 0
52486 일반 ㅅㅂ 오타쿠 새끼 뭔 개소리야 10 ㅇㅇ 211.229 2018-09-20 1
52485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8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84 일반 디시 서버가 이상한거같다 1 울테 2018-09-20 2
52482 일반 어제 외국인들한테 둘려 쌓였음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80 일반 아이디 여러개로 접속 어떻게 해? 2 후팡 183.98 2018-09-20 0
52479 일반 체조 황금기 시절 1 으ㅡ음 2018-09-20 1
52477 일반 엘지브알 뚝배기는 진짜 편해보인다 4 Somangya 2018-09-20 0
52476 일반 이게 다~ 아바타만 블락하는 기능이 없어서 그럼. 2 MANKALO 2018-09-20 0
52472 일반 H방 가면 미코아바타보고 걍 가는애들도 있나 9 린코 2018-09-20 0
52470 일반 뱅월드 현재 가장 큰문제쩜은 바로 2 아라이 119.195 2018-09-20 2
52469 일반 역시 친구 안만들고 그냥 춤이나 추는게 최고인거같다 8 린코 2018-09-20 4
52468 일반 오늘은 우콘팬티를 핥고왔습니다 5 ㅇㅇ 210.220 2018-09-20 0
52467 일반 vr챗 넘모 재미따 1 늒네에요 211.36 2018-09-20 0
52466 일반 미코 커엽다. 3 500원딱풀 2018-09-20 0
52465 일반 H방에 쓰다듬 목적으로 오는사람도 있는걸까 4 ㄱㅎㅁ 110.70 2018-09-20 0
52464 일반 디시 서버 터진다 3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63 일반 라무네 겁나 귀엽네... 2 Jinsilly 221.153 2018-09-20 2
52462 일반 이 그림 마음에 듬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0 0
52460 일반 클레릭 만든 제작자가 만든 후속작은 사람들 별로 안쓰던데 4 아루라테 2018-09-20 0
52459 일반 씹튜버 체조로 발말 많이 나오는구나 4 ㅇㅇ 175.204 2018-09-2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