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는 샀는데 그카가 1050이라 1060 6gb사려고 하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35
  • 2018-09-16 07:21:03
  • 112.186
							

1060 6gb정도면 후회안함?

ㅇㅇ 동가격대 rx580 - dc App 223.62 2018.09.16 07:22:57
ㅇㅇ 동가격대면 성능비교 찾아보고 rx580도 생각해봐야겠네 112.186 2018.09.16 07:35:41
ㅇㅇ rx580이 vrma이 2g더 많음 이거보다 위에 살거면 그때부턴 그냥 gtx1070이상 - dc App 223.62 2018.09.16 07:42:36
늑대소녀 1060 살 거라면 같은 가격에 반체급 더 높은 rx580 8G 사고, 암드가 정 싫으면 1070 8G 이상 가면 됨 2018.09.16 07:47:52
ㅇㅇ 그러니까 rx580이 동가격대인데 1060 6b 상위호환이라는 이야기지? ㅇㅋㅇㅋ 112.186 2018.09.16 07:58:57
ㅇㅇ 암드는 꺼려지는데 윗급 갈 돈은 없다 하면 그냥 1060 - dc App 14.37 2018.09.16 08:06:49
츄르 1060 6기가면 진짜 조금 더모아서 1070ti급으로 가는거 추천할게 정 안되면 1060 6기가도 괜찮아 2018.09.16 09:04:22
ㅇㅇ 걍 6기가사 저댄스 재미도 없고.보빔만 하는 애들밖에 없고 충분함; 124.216 2018.09.16 10:58: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229 일반 VR 중고는 도덕책 왜사는거냐? 1 tntnt 2018-09-22 0
53228 일반 이거 손모션 쥐면은 무기나오는거로해놧는대 2 늅이 49.164 2018-09-22 0
53227 일반 건담하면 콩담이냐 퍼담이냐 어느게 진정한 건담일까 1 옵티머스 2018-09-22 0
53226 일반 월드 만드는데 쓰는 오브젝트는 보통 어디서 구함? 1 ㅇㅇ 112.186 2018-09-22 0
53224 일반 잠 자는 친구에게.jpg 1 _코니 2018-09-22 2
53223 일반 밑에갤럼아 너의이름은찍냐 8 츄르 2018-09-22 11
53222 일반 얘가 그 라무내인가 뭐가 하는 애냐 9 tntnt 2018-09-22 9
53221 일반 뱅할싸람은 10시까지 1 아라이상 119.195 2018-09-22 0
53220 일반 브알챗 얼마나 고였는지 색으로 알수 있다고 들었는데 4 Ƶᴇɴᴏɴ 2018-09-22 0
53218 일반 잠깐 가상세계 다녀온다. 2 ㅇㅇ 223.38 2018-09-22 1
53217 일반 뭐? 부갤주가 일을 안한다고? 6 기무대띠 2018-09-22 5
53215 일반 아쿠아봉봉 버리고 문구점에서샀음 1 사요 2018-09-22 0
53213 일반 왤케 영상로딩이 안됨? 3 tntnt 2018-09-22 0
53212 일반 이겜 시작과 동시에 영어공부 시작한 갤럼 있냐? 6 ㅇㅇ 1.11 2018-09-22 0
53211 일반 요즘 새로운 저댄방이 많이 생기는군 4 Luche 2018-09-22 1
53210 일반 로리 mmd 움짤 2 ㅇㅇ 175.211 2018-09-22 7
53209 일반 mr 질문.. 2 ㅇㅇ 175.223 2018-09-22 0
53208 일반 VR술파티 4 Luche 2018-09-22 0
53206 일반 이번 추석은 힘겨운 싸움이 되겠지... 2 500원딱풀 2018-09-22 0
53203 일반 mmd방 사진왕창찍었는데 착각했었네 꿀뚤 2018-09-22 0
53201 일반 막연하게 질문 좀 할게오 10 윾동 222.113 2018-09-22 0
53200 일반 립모션 손이 꽈배기 되는데요 NAME_HORANG 2018-09-22 0
53198 일반 부스 이치고 드래곤 아바타 괜찮아보이네 3 Misaring 2018-09-22 0
53197 일반 아 주글거가타 일단은 10시에 뱅가치 할 수 있을거같은거시야 4 아라이 119.195 2018-09-22 0
53196 일반 오큘이거 뭔소리에요? 8 울테 2018-09-22 0
53194 일반 부갤주도 사람이야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93 일반 부갤주 다 탄핵시켜야됨 3 ㅇㅇ 175.211 2018-09-22 0
53191 일반 처음보는사람인데 날 뮤트했다고 뜨는 사람은 뭐임? 3 ㅇㅇ 218.146 2018-09-22 0
53189 일반 님들아 베이스스테이션 벽에 어케고정해요 8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188 일반 일본인많은곳은어디야 9 읭읭이 2018-09-22 0
53186 일반 보안패치하면 최하등급은 지점토인거고 최고등급은 지금 그대로? 2 옵티머스 2018-09-22 0
53185 일반 플탐 40분, 친구 3명인데 아바타 업로드 승인됨ㅋㅋㅋ 2 ㅇㅇ 61.83 2018-09-22 0
53184 일반 가족이 같이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냐 17 ㅇㅇ 110.70 2018-09-22 12
53183 일반 유니티 화면 질문좀요... 1 180.224 2018-09-22 0
53182 일반 님들 제사 집에서함? 2 tntnt 2018-09-22 0
53181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보안 패치는 찬성임 5 긴긴 2018-09-22 7
53180 일반 샤로 질렷는데 저거 살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2 0
53179 일반 도와주세여.. 미칠지경임 7 123 112.140 2018-09-22 0
53177 일반 맵만 만들줄 알았으면 1 Shinbi 2018-09-22 0
53176 일반 오큘유저 흑우테크탔다 4 레모네이드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