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보다 i5-2500k가 훨씬 더 좋은거 아닌가요?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300
  • 2018-09-16 05:00:27
  • 121.166
							

라이젠 쓰는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 cpu 점유율 50%도 못 먹는다던데


전 브얄챗 돌리면 무조건 90% 이상 이용율을 보여요.

그런고보면 2500k > 라이젠 아닌가요?

cpu는 자고로 노예처럼 혹사시켜서 자신의 한계까지 끌어올려 사용해아죠!




그리고 따끈따근해서 겨울에는 난방도 안 틀어도 되고, 여차하면 cpu 판에 올리면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zetyx 노인학대를 멈춰주세요오 그와중에 온도보소 2018.09.16 05:01:17
Gloryman 으악 cpu 안타냐 저거 2018.09.16 05:03:29
가사이_유노 105도 밑으로 아슬아슬하게 강제종료 피하네 2018.09.16 05:06:44
츄르 당신의 씨피유에 안식을 ㅠㅠ 2018.09.16 05:09:21
mr유저 4.5hz 로 오버하면 온도가 더 올라가나 문제가 생기길래 4.0hz로 타협해서 돌리는 중이에요. 지금 기본쿨러 사용중이라 온도 수습이 안되는 거 같아...내일 새쿨러 사서 사용해보려 해요 121.166 2018.09.16 05:09:38
츄르 RPM봐ㅋㅋㅋ 차탈때도 3천가까이 안가는데 ㅋㅋ ㅁㅊ 2018.09.16 05:10:03
mr유저 이용율 50% 미만인 분들은 지금 당장 i5 2500k 로 바꾸시면 저와 같이 cpu의 모든 성능을 끌어 올려서 vrchat 할 수 있답니다~ 121.166 2018.09.16 05:11:03
ㅇㅇ 1코어닽 1스레드 인제품이 있고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이있음 59.152 2018.09.16 05:14:35
ㅇㅇ 1코어당 2스레드인 제품은 압출 풀기와 같은 곳에선 속도차이가 크게나는데 59.152 2018.09.16 05:15:39
ㅇㅇ 거의 모든게임은 하이퍼 스레드를 지원을 안함 59.152 2018.09.16 05:16:31
저건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220.94 2018.09.16 05:38:50
검은자까 지금 봤네요; 혹시나해서 댓글 달아요. https://camwebapp.com/ 에서 받을 수 있어요 2018.11.01 12:53: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950 일반 아 싀바꺼 Red.Coco 2018-09-18 0
51949 일반 다들 자기가 쓰는 아바타의 버그가신경쓰일때 어찌함?? 2 JinSilly 2018-09-18 0
51948 일반 갤럼들 춤추고 쉴때 5 ㅇㅇ 183.103 2018-09-18 0
51947 일반 교토오사카 3박4일 일정좀 1 ㅋㅋㅋ 223.54 2018-09-18 0
51946 일반 초등학교때 카툰네트워크 보고 영어배웠다 2 기무대띠 2018-09-18 0
51945 일반 선곡으로 생기는 애매함을 선곡으로 해결! 3 미사링 2018-09-18 0
51944 일반 영어 하나도 몰랐는데 퍼그에 죽치니까 어느정도 의사소통가능 2 dd 61.81 2018-09-18 0
51943 일반 추석에도 1 500원딱풀 2018-09-18 0
51942 일반 삼촌 삼촌 이거 뭐야? 써봐도 돼? 1 ㅋㅋㅋ 223.54 2018-09-18 0
51941 일반 트리너스vr 써보고있는데 발만 보이는거 고치는법 아는사람.. 7 ㅇㅇ 175.114 2018-09-18 0
51940 일반 LBLUE 랑 라온은... 2 꾸글 211.38 2018-09-18 0
51939 일반 레노버 MR 후기 ( VS 오디세이 ) 5 ㅇㅅㅇ 121.175 2018-09-18 1
51938 일반 저댄방 자동재생 랜덤으로하는건 불가능한거임? 울테 2018-09-18 0
51937 일반 머리만 vr 쓰는거는 머에용? 2 ㅇㅇ 118.46 2018-09-18 0
51936 일반 우사기 아바타 사고나서 유니티에서 하는방법 모르는 사람 있냐? 13 토끼상 2018-09-18 0
51935 일반 vr챗 컴터 화면에는 게임이 뜨는데 오큘엔 안떠 시발 3 ㅇㅇ 1.11 2018-09-18 0
51934 일반 저댄방 선곡 하는건 나쁘지 않은데 4 으ㅡ음 2018-09-18 0
51933 일반 저녁 10시쯔음에 뱅하는거, 룰 모르는사람도 괜차는거시야 7 아라이 183.103 2018-09-18 0
51932 일반 내가 돈 아깝고 캐릭 없어서 인터넷에서 모델 얻어서 ㅇㅇ 175.223 2018-09-18 0
51931 일반 가끔은 초심으로 돌아가자 7 Lakenls 2018-09-18 0
51930 일반 립모션 설치 간편하고 잘작동하는데 2 다이소vr 124.60 2018-09-18 0
51929 일반 브알키기전에 유니티 먼저키면 없던 버그도 찾게 됨 ㅇㅇ 180.231 2018-09-18 0
51928 일반 던전 근데 입구 들어가서 다 옆으로 빠지면 되는거아님??? ㅇㅇ 118.218 2018-09-18 0
51927 일반 아으어어어어 하루종일 미쳐버릴거같음 3 하벤하이드 2018-09-18 0
51926 일반 솔직히 저작권 관련된 이야기 나오면 깨끗한놈은 별로 없을거임 5 ㅇㅇ 118.218 2018-09-18 0
51925 일반 그 던전 보스가는길 차렷혼자 지나갈수잇음? 3 ㅇㅇ 59.31 2018-09-18 0
51924 일반 보드게임은 간단한게 좋아 2 으ㅡ음 2018-09-18 0
51923 일반 오리지널 만들고있음 6 카랑카람 2018-09-18 0
51922 일반 시바 라무네냐 이치고냐 그게 문제다 ㅅㅄㅂ 8 dd 118.218 2018-09-18 0
51921 일반 이따가 저녁 10시쯔음에 가치 뱅할사람 구하는거십니다 6 아라이 183.103 2018-09-18 0
51920 일반 vrchat말고도 3D 프린트도 저작권 문제가 비슷하게 복잡함 3 러닝머신러닝 2018-09-18 2
51919 일반 샤로 아바타에 미코 머리카락이랑 귀 뚜따가능한가 1 ㅇㅇ 121.139 2018-09-18 0
51918 일반 와씨X진짜 도시전설인줄알았는데 컴퓨터 ㅈ댈뻔했네 12 dd 59.14 2018-09-18 0
51917 일반 집가서 트래커설정해야지.. 1 늒네에요 211.36 2018-09-18 0
51916 일반 꿀팁) 추석 조카 대처법 7 Kawaii_Doggy 2018-09-18 0
51915 일반 바이브왓다 쉬ㅣ벌~~ 2 CHJ. 2018-09-18 0
51914 일반 블렌더 질문 ㅇㅇ 1.245 2018-09-18 0
51913 일반 립모션 케이블 2개나주네 다이소vr 124.60 2018-09-18 0
51912 일반 유동이 나랑 h했다고 쓴 글 사라졌네 1 ㅇㅇ 220.121 2018-09-18 2
51911 일반 여캐는빵댕흔드면 친추오는거면 로봇은 조종석열어주면 친추오냐 2 ㅇㅇ 121.135 2018-09-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