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이 매일 MR쓰래기라고 하니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1214
  • 2018-09-15 16:52:00
  • 211.36
							

늑네들 진짜 쓰래기로 알잔아
가격값은하니까 살사람들은 사라
바이브에 비하면 안좋은건

가격차이가 2.5배니까 당연한거고

Gloryman 맞아. 풀트래킹 안하고 놀면 그냥저냥 쓸만해 2018.09.15 16:56:24
Rutin26 2018.09.15 16:58:42
zetyx 2018.09.15 17:15:22
Raegi 딱 가격값 함 2018.09.15 17:15:30
mansu3 배송비 포함 22만원 vs 80만원이 2.5배라고? 2018.09.15 17:39:27
뷔아 현실적으로 드는 총비용이 네배인데 왜 2.5배?? 그리고 mr 쓸만한거 맞다. 조금 아쉬워서그런거지. 가성비 좋다. 220.78 2018.09.15 18:59:47
ㅇㅇ 난 엠알 35에 삿거든 ㅠ 211.36 2018.09.15 23:51:54
티나 35에 살 바에야 오큘러스 사는 게 맞다 20만원대로 살 거면 MR이 낫지 2018.09.16 03:21:23
ㅇㅇ 3달전임 211.36 2018.09.16 16:44: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08 일반 파티클충들 씹극혐이였는데 개꿀패치네ㅋㅋㅋ 2 ㅇㅇ 223.38 2018-09-21 0
52907 일반 등급 아싸 기준으로 높은거 같다 1 NAME_HORANG 2018-09-21 0
52906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충전해야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4 일반 ??? : 정식서비스 하면 돈벌어야지 1 엘에르엘 2018-09-21 0
52903 일반 야이씨발!! 뉴비인 난어캐 1 ㅇㅇ 211.36 2018-09-21 0
52902 일반 바이브 전원몇개꽂아야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1 일반 미안하다 등급제도 이거 그냥 고인물 인증이였음 5 어흑마이갓 2018-09-21 2
52900 일반 생각해보니 우콘 스탠다드 쉐이더 개못생기지않음?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8 일반 내 랭크가 겁나 궁금한데 2 엘에르엘 2018-09-21 0
52897 일반 내가 뉴비라면 등급제도 보고 안할거 같음 1 으ㅡ음 2018-09-21 0
52896 일반 뭐야 등급제야 이제?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94 일반 솔직히 커스텀에서 바꾸고 겜하는애들 별로 없을거같은데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3 일반 뉴비 진입장벽은 뭔 개소리임? 4 ㅇㅇ 175.211 2018-09-21 0
52892 일반 움짤] 핵잠 긴급부상 및 발사 드디어 다 완성해따 6 검은연 2018-09-21 5
52891 일반 근데 프랜드는 저거 제한 안걸린다고 하던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90 일반 그냥 나중에 블렌더로 비율맞춰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89 일반 vr쓰는데 이번 패치 진짜 짜증나네 2 ㅇㅇ 211.36 2018-09-21 0
52887 일반 진 짜 이대로 가면 6 NAME_HORANG 2018-09-21 2
52886 일반 기준이라도알려주면좋겠음 1 울테 2018-09-21 0
52884 일반 공식에서 캐릭별 파티클리미터만 걸어도 해결됐음 ㅇㅇ 222.108 2018-09-21 0
52883 일반 다른건 괜찮은데 쉐이더 막는건 좀 ㅡㅡ;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82 일반 다이나믹 본을 넣었는데 본이 움직이는 각도같은것도 설정됨? 양파양파 2018-09-21 0
52881 일반 플탐 370인데 보라색이야 4 카디아. 2018-09-21 0
52880 일반 420시간 주황색임.. 1 YOu 2018-09-21 0
52878 일반 총플레이시간 120시간 저댄러인데 초록유저임 5 울테 2018-09-21 0
52877 일반 등급제도가 핵쟁이 거르려고 만든거면 진짜 개병신인거임 5 으ㅡ음 2018-09-21 4
52876 일반 Cloth가 존나 개민폐였구나... 8 Misaring 2018-09-21 4
52874 일반 부랄챗 망하면 3 cv52468 110.70 2018-09-21 0
52873 일반 등급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72 일반 개 쉽뉴비인데 등급 이거 뭐냐 1 Ma-Wang 39.120 2018-09-21 0
52871 일반 토가 인성논란 관련해서 우리가 잘못안게 있어 얘들아 18 MANKALO 2018-09-21 21
52870 일반 그니가 데스건 안맞을거면 주황색하면되지? 5 3학년1반이하린 2018-09-21 0
52869 일반 라무네 껄룩이 허락 맡음 7 Jinsilly 221.153 2018-09-21 5
52868 일반 등급이 미치는 영향 정리 함 3 으ㅡ음 2018-09-21 0
52866 일반 [념글요청] 불닭교류회 올 때 베타는 끄고와라 2 MANKALO 2018-09-21 18
52865 일반 (수정) 베타버전 패치 정리해줌 5 어흑마이갓 2018-09-21 6
52864 일반 친없찐은 그냥 플라스틱쉐이더나 쓰라 이거야? 1 댕타 2018-09-21 0
52863 일반 방금전 퇴근하자마자 달려와서 춘 지팡이춤 1 댕타 2018-09-21 0
52862 일반 근데 솔직히 팬티볼거면 3 ㅇㅇ 218.151 2018-09-21 0
52861 일반 난 1000시간 안 넘었는데 노란색이네 1 어흑마이갓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