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목소리때문에 시비걸려서 묵언함.
글쓴이
A.ms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859
  • 2018-09-14 12:25:33
							




예전에  퍼블릭 그신사에서 누가 내목소리  가지고 시비건적있는데


그냥  자기한테 쏠리던 관심이 변경되면서 여왕벌년이 분탕친거라 생각하고 냅둿다


그리고 퍼블릭신사 걸르자 생각하고


거의 1달만에 퍼블릭신사를 놀러가봄 


근데 또 목소리가지고 지적하면서  


"님목소리 왜그래요 남자가?? 원래그럼?? 진짜  애색기 목소리네요 블락함 ㅅㄱ"


나는 그 상대한테 한마디도 못했는데 블락당함  




빡쳐서 걍




프렌드 온리로  파서 친구들이랑 노는데


친구한명이 오랜만에 접속함  기뻐서 반겨줫더니


친구가


"아 오랜만에 님 넷카마같은 목소리들으니깐  좋네요 "




여태까지  그냥 그 신사에서 애들이 심심해서 시비거는건줄알았는데


친구도 저런말하니깐



충격받아서 묵언들어감





ㄹㅇ 목소리 바꾸고싶다....


ㅇㅇ 병신 3마리 콤보로 만난거같은데?? 친구라는넘이 그딴말을 한다고? 손절이답인듯 175.211 2018.09.14 12:29:58
ㅇㅇ 그 신사; 124.216 2018.09.14 12:30:19
ㅇㅇ 병신들 거르면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런 개소리안함 175.211 2018.09.14 12:30:33
ㅇㅇ 신경쓰지말고 말하고다녀 175.211 2018.09.14 12:30:48
ㅇㅇ 엠창 저런색기들 다 디졋으면 59.31 2018.09.14 12:31:22
기무대띠 섹스하자 2018.09.14 12:31:25
러닝머신러닝 들어보고싶은데 보플ㄱㄱ 2018.09.14 12:31:52
A.ms ㄴ..요즘 계속내목소리 녹음한거 들어보고있는데 점점 계속 이상하다고 느껴져서 말을 못하겠다. 2018.09.14 12:33:55
ㅇㅇ ㄴ 자기목소리는 원래 이상하게 들림 // 반대로 생각해봐 다른사람들 목소리 어떻게 들림? 175.211 2018.09.14 12:34:59
늑대소녀 목소리가 얼마나 껄릿하기에 2018.09.14 12:37:04
늑대소녀 비밀친구할래?? 2018.09.14 12:37:10
늅이 ㄴㄴ 원래 그런목소리가 남자가 내는게 더 꼴리는거아님? 나만그런가... 211.205 2018.09.14 12:38:02
크왁이 친구가 나빴네.. 말을 너무 무신경하게했네 2018.09.14 12:46:26
타나토스시스템 들려줘요 - dc App 2018.09.14 12:50:04
Wolfs 넷카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하하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스트레스 받지마라ㅇㅇ 그건 너의 개성이자 특성이지, 네가 잘 못 된게 아니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인지 해여함. 이부분 착각하면 안됨. 친구도 너에게 ' ~넷카마 같은 목소리 들으니까 좋네요.' 라고 했잖아. 친구면 너에게 상처를 주려는 직접적 의도는 없었겠지. 말 그대로 네가 상처받을 거라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느낀 그대로를 아무 생각없이 그대로 말한 걸테고.. 바꿔말하면 네 친구는 그런 너의 특성을 좋다,나쁘다-는 개념으로 판단한게 아니라 너라는 사람의 특성 그 자체로 인식한 것으로 보임. 당시 상황에서는 평소에 컴플렉스 요소로 받아들이고 있는 너에겐 나쁜요소로 받아들이게 되겠지만.. 널 나쁘게 본게 아니란 중점을 잊지마. 2018.09.14 13:17:02
Wolfs 확실 한 것은 넷카마 같은 목소리여도 사실 아무 문제 없다는 사실이야.네 목소리가 병신같다고 말하는 하는 사람이 위에 있었는데 추가로 블락까지 해줬네? 네 입장에선 이건 확실히 기분 나쁜 일이야. 그런데 시점을 바꿔보면 고도의 지성과 인격을 보유한 사람을 대함에 있어 목소리라는 단편적 정보로 그 사람을 판단하고 그 사람과의 미래 상호작용 가능성을 제거하는 행위인 블락을 했다는건, 자신의 지적 수준과 교양이 떨어지는 존재임을 스스로 증명한 형태야. 한마디로 수준 떨어지는 유사 인격체가 네가 수고할 필요 없이 널 위해 스스로를 차단해 줬다고 볼 수도 있음. 감정적으론 네가 정말 기분 나쁘겠지만, 경제적으로 봤을떈 네가 그 사람에게 감사해야 할 정도. 네 미래에 도움 안되는 지뢰가 스스로 자폭해 줌. ㅇㅇb 2018.09.14 13:17:23
Wolfs 결론은, 스스로가 마음에 안들수록 외부에서 압박이 들어올 수록 오히려 더 당당하게 외부로 치고 나가야 해. 이유는 단순. 네가 감추고 물러나 있으면 상황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악화됨. 묵언이니 고요속에 우울해 하다가 겜 접고 끝나겠지. 하지만 너와 함께할 사람들을 찾아다니면, 욕을 먹으면서도 한 두명씩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거야. 10명중에 2명은 네 목소리와 관계없이 너라는 사람을 지지하고 좋아해 줄 것이고, 5명은 별 반응이 없을 것이고, 3명은 네 목소리를 싫어할 거야. 선택해라. 수준 떨어지는 급식 놈들에게 욕먹고 좌절해서 멍청하게 있다가 겜접고 한심하게 끝낼건지, 불특정 다수에게 욕 먹으면서도 가치있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 계속해서 돌아다니며 끝없이 대화를 시도 할 것인지. 2018.09.14 13:17:56
Wolfs 수준 떨어지는 사람들의 시야와 똑같이 자신을 보는 것은 어리석은 짓인거 알잖냐. 너의 가치는 목소리에 집중된 것도 아니고. 그들과 같은 수준에서 볼 이유가 없음. 자신의 가치는 자기 스스로 정한다. 그리고 너의 가치와 함께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내라. 욕먹으면 즉시 한발짝 더 전진하고 더 자신있게 목소리를 내. 네가 끝없이 용기를 내면 용기의 가치를 이해하는 사람들이 널 지지할 거야. / 나도 스스로 목소리 병신같다고 느끼지만 그냥 떠드는 중. 그리고 갤럼의 이런 팁도 있더라. 언제나 선택은 스스로의 몫이야.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1464 2018.09.14 13:23:25
ㅇㅇ 친구본인인가? ㅈㄴ 길게도적어놧네 123.215 2018.09.14 16:1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06 일반 마테리얼 밝기 일정하게 하려면 머 해야대? 3 dd 221.163 2018-09-26 0
54205 일반 vr챗 베타가 머냐? 1 ㅇㅇ 123.248 2018-09-26 0
54204 일반 저댄영상 이렇게 올리면댐? 13 ㅇㅇ 2018-09-26 0
54203 일반 블렌더에서 애가 자꾸 입을 벌림 3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202 일반 댄스영상 유튜브로 올려줘 빼엑 3 Misaring 2018-09-26 0
54201 일반 오늘도 재밌는 체조였다 3 ㅇㅇ 2018-09-26 0
54200 일반 VR에서 카메라 말고 그냥 보이는장면 스샷 어떻게 찍어? 2 린코 2018-09-26 0
54198 일반 크롬 신버전 인터페이스 진짜 개씨발이네 2 ㅇㅇ 121.136 2018-09-26 0
54197 일반 오늘이 마지막휴일이구나 1 ㅇㅇ 220.74 2018-09-26 0
54196 일반 브알챗은 정말 나이상관없이 친해질 수 있어서 넘 좋다 9 린코 2018-09-26 0
54195 일반 오늘 9시 30분 아침체조 장소 1 ㅇㅅㅇ 221.153 2018-09-26 0
54194 일반 진정하자. 작은 빗치들아. 2 500원딱풀 2018-09-25 0
541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필수품 뭐뭐 필요하는겨? 1 ㅇㅇ 117.111 2018-09-25 0
54192 일반 체조 첨 가봤는데 좋더라 4 ㅇㄱ 211.36 2018-09-25 0
54191 일반 vrchat에서 하렘만들고있다 8 기무대띠 2018-09-25 1
54190 일반 열살짜리 애가 좋다고 쫒아다닌 썰.txt ㅇㅇ 211.246 2018-09-25 0
54189 일반 H방 잘못들어가면 나가기가 미안해지네 1 달팽군 2018-09-25 0
54186 일반 하.. 내나이 낼모래 삼십.. 열살짜리 여자애가 사귀자고 앵긴다 10 ㅇㅇ 211.246 2018-09-25 2
54182 일반 같은옷 입고 춤추니까 겁나귀엽네 JinSilly 2018-09-25 0
541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5 0
54179 일반 체조가야하는데.....체조가야하..는..데... 1 ㅇㅇ 223.62 2018-09-25 0
54178 일반 첫 H방 후기 4 ㅇㄱ 49.165 2018-09-25 1
54177 일반 왜무선킷 배송출발안해 1 Shinbi 2018-09-25 0
54176 일반 오늘 첨 시작했는데 3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5 0
54175 일반 노로가 지금막 알려지기 시작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09-25 0
54174 일반 후방) ㅗㅜㅑ 킷슈가 이제 몸도파네 5 엘에르엘 2018-09-25 0
54173 일반 노로 저거 풀트 충전 길면 한다. 1 ㅇㅇ 124.216 2018-09-25 0
54172 일반 VRchat 2개 켜니 재밌다 4 ㅇㅇ 113.60 2018-09-25 0
54171 일반 어쩌다보니 이시간 까지 깨있는데.. 4 ㅇㄱ 49.165 2018-09-25 0
54169 일반 차렷묵언들은 잘때 인사 어떻게 하냐 7 ㅇㅇ 14.37 2018-09-25 0
54168 일반 쿠파걸 벌써 이쁘게 나왔네 얘들아 2 10선비 2018-09-25 0
54167 일반 놀로는 국내가가 제일 싸네요 1 NAME_HORANG 2018-09-25 0
54166 일반 하 ㅋㅋ 메쉬를 완성하니 색칠이 문제네 ㅋㅋㅋ ㅇㅇ 118.218 2018-09-25 0
54165 일반 근데 베타들어가도 2 방재씨 2018-09-25 0
54164 일반 방 가끔 안들어가지고 다른 방으로 연결되는거 5 ㅇㅇ 14.37 2018-09-25 2
54163 일반 MMD방 놀러가서 춤췃는데..머리가 들썩들썩거린다 ㅋㅋ 1 ㅋㅋ 121.168 2018-09-25 0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