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목소리때문에 시비걸려서 묵언함.
글쓴이
A.ms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859
  • 2018-09-14 12:25:33
							




예전에  퍼블릭 그신사에서 누가 내목소리  가지고 시비건적있는데


그냥  자기한테 쏠리던 관심이 변경되면서 여왕벌년이 분탕친거라 생각하고 냅둿다


그리고 퍼블릭신사 걸르자 생각하고


거의 1달만에 퍼블릭신사를 놀러가봄 


근데 또 목소리가지고 지적하면서  


"님목소리 왜그래요 남자가?? 원래그럼?? 진짜  애색기 목소리네요 블락함 ㅅㄱ"


나는 그 상대한테 한마디도 못했는데 블락당함  




빡쳐서 걍




프렌드 온리로  파서 친구들이랑 노는데


친구한명이 오랜만에 접속함  기뻐서 반겨줫더니


친구가


"아 오랜만에 님 넷카마같은 목소리들으니깐  좋네요 "




여태까지  그냥 그 신사에서 애들이 심심해서 시비거는건줄알았는데


친구도 저런말하니깐



충격받아서 묵언들어감





ㄹㅇ 목소리 바꾸고싶다....


ㅇㅇ 병신 3마리 콤보로 만난거같은데?? 친구라는넘이 그딴말을 한다고? 손절이답인듯 175.211 2018.09.14 12:29:58
ㅇㅇ 그 신사; 124.216 2018.09.14 12:30:19
ㅇㅇ 병신들 거르면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런 개소리안함 175.211 2018.09.14 12:30:33
ㅇㅇ 신경쓰지말고 말하고다녀 175.211 2018.09.14 12:30:48
ㅇㅇ 엠창 저런색기들 다 디졋으면 59.31 2018.09.14 12:31:22
기무대띠 섹스하자 2018.09.14 12:31:25
러닝머신러닝 들어보고싶은데 보플ㄱㄱ 2018.09.14 12:31:52
A.ms ㄴ..요즘 계속내목소리 녹음한거 들어보고있는데 점점 계속 이상하다고 느껴져서 말을 못하겠다. 2018.09.14 12:33:55
ㅇㅇ ㄴ 자기목소리는 원래 이상하게 들림 // 반대로 생각해봐 다른사람들 목소리 어떻게 들림? 175.211 2018.09.14 12:34:59
늑대소녀 목소리가 얼마나 껄릿하기에 2018.09.14 12:37:04
늑대소녀 비밀친구할래?? 2018.09.14 12:37:10
늅이 ㄴㄴ 원래 그런목소리가 남자가 내는게 더 꼴리는거아님? 나만그런가... 211.205 2018.09.14 12:38:02
크왁이 친구가 나빴네.. 말을 너무 무신경하게했네 2018.09.14 12:46:26
타나토스시스템 들려줘요 - dc App 2018.09.14 12:50:04
Wolfs 넷카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하하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스트레스 받지마라ㅇㅇ 그건 너의 개성이자 특성이지, 네가 잘 못 된게 아니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인지 해여함. 이부분 착각하면 안됨. 친구도 너에게 ' ~넷카마 같은 목소리 들으니까 좋네요.' 라고 했잖아. 친구면 너에게 상처를 주려는 직접적 의도는 없었겠지. 말 그대로 네가 상처받을 거라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느낀 그대로를 아무 생각없이 그대로 말한 걸테고.. 바꿔말하면 네 친구는 그런 너의 특성을 좋다,나쁘다-는 개념으로 판단한게 아니라 너라는 사람의 특성 그 자체로 인식한 것으로 보임. 당시 상황에서는 평소에 컴플렉스 요소로 받아들이고 있는 너에겐 나쁜요소로 받아들이게 되겠지만.. 널 나쁘게 본게 아니란 중점을 잊지마. 2018.09.14 13:17:02
Wolfs 확실 한 것은 넷카마 같은 목소리여도 사실 아무 문제 없다는 사실이야.네 목소리가 병신같다고 말하는 하는 사람이 위에 있었는데 추가로 블락까지 해줬네? 네 입장에선 이건 확실히 기분 나쁜 일이야. 그런데 시점을 바꿔보면 고도의 지성과 인격을 보유한 사람을 대함에 있어 목소리라는 단편적 정보로 그 사람을 판단하고 그 사람과의 미래 상호작용 가능성을 제거하는 행위인 블락을 했다는건, 자신의 지적 수준과 교양이 떨어지는 존재임을 스스로 증명한 형태야. 한마디로 수준 떨어지는 유사 인격체가 네가 수고할 필요 없이 널 위해 스스로를 차단해 줬다고 볼 수도 있음. 감정적으론 네가 정말 기분 나쁘겠지만, 경제적으로 봤을떈 네가 그 사람에게 감사해야 할 정도. 네 미래에 도움 안되는 지뢰가 스스로 자폭해 줌. ㅇㅇb 2018.09.14 13:17:23
Wolfs 결론은, 스스로가 마음에 안들수록 외부에서 압박이 들어올 수록 오히려 더 당당하게 외부로 치고 나가야 해. 이유는 단순. 네가 감추고 물러나 있으면 상황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악화됨. 묵언이니 고요속에 우울해 하다가 겜 접고 끝나겠지. 하지만 너와 함께할 사람들을 찾아다니면, 욕을 먹으면서도 한 두명씩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거야. 10명중에 2명은 네 목소리와 관계없이 너라는 사람을 지지하고 좋아해 줄 것이고, 5명은 별 반응이 없을 것이고, 3명은 네 목소리를 싫어할 거야. 선택해라. 수준 떨어지는 급식 놈들에게 욕먹고 좌절해서 멍청하게 있다가 겜접고 한심하게 끝낼건지, 불특정 다수에게 욕 먹으면서도 가치있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 계속해서 돌아다니며 끝없이 대화를 시도 할 것인지. 2018.09.14 13:17:56
Wolfs 수준 떨어지는 사람들의 시야와 똑같이 자신을 보는 것은 어리석은 짓인거 알잖냐. 너의 가치는 목소리에 집중된 것도 아니고. 그들과 같은 수준에서 볼 이유가 없음. 자신의 가치는 자기 스스로 정한다. 그리고 너의 가치와 함께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내라. 욕먹으면 즉시 한발짝 더 전진하고 더 자신있게 목소리를 내. 네가 끝없이 용기를 내면 용기의 가치를 이해하는 사람들이 널 지지할 거야. / 나도 스스로 목소리 병신같다고 느끼지만 그냥 떠드는 중. 그리고 갤럼의 이런 팁도 있더라. 언제나 선택은 스스로의 몫이야.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1464 2018.09.14 13:23:25
ㅇㅇ 친구본인인가? ㅈㄴ 길게도적어놧네 123.215 2018.09.14 16:1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116 일반 유니티 아주 간단한 질문! 5 울테 2018-09-22 0
53115 일반 이번에 등급제 나온거 번역 도와줄사람 없냐 ㅇㅇ 168.126 2018-09-22 0
53114 일반 라무네 교류회같은건 없냐 3 초보자아 2018-09-22 0
53113 일반 소아온 마을 구현한 거 있던데 1 ㅇㅇ 124.216 2018-09-22 0
53111 일반 인증)나도 불닭 먹었었음 1 Ciao 2018-09-22 0
53110 일반 학원감미다 흑흑 3 Kawaii_Doggy 2018-09-22 0
53108 일반 추석 때 VR 꺼내면 ㅈ될려나 8 ㅇㅇ 223.39 2018-09-22 0
53107 일반 형님덜 늒네 유니티 아바터적용 막힌거 질문좀 할게ㅠㅠ 9 ㅇㅇ 1.11 2018-09-22 0
53105 일반 파워에이드 콜라 닥터페퍼 2 NAME_HORANG 2018-09-22 0
53104 일반 트래커구슬 손까지 맞춰야함? 1 ㅇㅇ 124.216 2018-09-22 0
53102 일반 움짤데이터) 사실 불닭먹은사람 거의없음 4 츄르 2018-09-22 8
53101 일반 난 불닭먹었었슴(인증) 4 MANKALO 2018-09-22 0
53100 일반 모델링 존나 잘해져서 얼른 팔아먹고싶다 2 히키 220.78 2018-09-22 0
53097 일반 사랑스러운 갤럼들아 2 Ku_Nyang 2018-09-22 0
53095 일반 파티클 초기 방출속도 0인데, 이상하게 튀는거 빡치네 진짜 4 검은연 2018-09-22 0
53094 일반 정장슈트 싹 입은사람 여럿이서 춤추면 존나 이쁠듯 1 댕타 2018-09-22 0
53093 일반 노래방 다 고장낫나요? 2 dd 59.14 2018-09-22 0
53092 일반 풀트래킹 허리병신 해결법좀 3 댕타 2018-09-22 0
53089 일반 바디 매쉬 두개로 나뉘는데 2 Red.Coco 2018-09-22 0
53087 일반 MMD 혼자 인데 여러명 춤 추고싶을때 3 으ㅡ음 2018-09-22 0
53085 일반 내 그래픽카드가 펄쉐이더를 만날때 너무 약해지는데 이유가 있을까 ㅇㅇ 110.70 2018-09-22 0
53084 일반 체조 재밌네 5 초보자아 2018-09-22 7
53083 일반 던전월드 체력 안보이는거 2 ㅇㅇ 175.223 2018-09-22 0
53081 일반 유니티 쉐이프키 중에 CAMERA EYE 라는거 아이트래킹대신사용가능? 댕타 2018-09-22 0
53080 일반 ;;;난 수동캘리 안될듯 2 하벤하이드 2018-09-22 0
53079 일반 월드 인원수 못늘리냐? 1 ㅇㅇ 58.143 2018-09-22 0
53078 일반 초록색 노란색 테두리 저는 왜없어용? 1 ㅇㄴㅁ 221.142 2018-09-22 0
5307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2 0
53076 일반 폴리곤 오버상태에서 아이트래킹 적용하는거 불가능임? 댕타 2018-09-22 0
53075 일반 저댄하고 저댄 어나더 차이가 뭐 4 초보자아 2018-09-22 0
53074 일반 오늘 09시 반에도 체조 있냐 1 초보자아 2018-09-21 0
53073 일반 사람들 쓰다듬는게 너무좋아요 cleasky 2018-09-21 0
53071 일반 유니티에서 머테리얼 텍스쳐 투명배경부분이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현상질문 5 댕타 2018-09-21 0
53070 일반 저댄럼들 간단 질문 6 으ㅡ음 2018-09-21 0
53069 일반 외국인친구가 너무귀여움 3 카디아. 2018-09-21 0
53066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20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9-21 0
53065 일반 저댄방 사람들 어느시간떄에 춤춤?? 2 ㅇㅇ 219.251 2018-09-21 0
53064 일반 이정도면 썸이지? 10 기무대띠 2018-09-21 0
53063 일반 투데이 체조 후기 1 Misaring 2018-09-21 1
53062 일반 SOMA라는 게임 알어? 6 조개껍데기 2018-09-2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