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에서 춤추다 블락당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833
  • 2018-09-14 11:02:12
  • 58.228
							



일단은 제가 똥컴이라 빡세게 못돌리는 디폴트 뉴비입니다


어쩌다 널널한곳에 들어가게돼서 아바타 제한 풀고 춤한번 춰봤는데


사람들이 막 블락한다고해서 옆사람한테 제 닉네임 알려주면서 블락하라는사람도 있고



많이 시끄러운 노래도 아니라서 그냥 한번 추고 말았는데


춤추는게 블락먹을 정도로 비매너인가요?


닉네임 더 알려질까봐 무서워서 호다닥 도망나오고 신사 다른채널 퍼블릭 구석에서 찌발려있네요



ㅇㅇ 일단 신사는 그들의 심기를 조금이라도 불편하게 하면 블락당함 59.31 2018.09.14 11:03:49
ㅇㅇㅋ 사운드랑 춤이랑 이펙트에 따라 다른데 일단 글대로라면 많이 예민한 사람들이 잇엇는갑지 그런갑다하고 말아야되 그런건 - dc App 117.111 2018.09.14 11:04:06
ㅇㅇㅋ 대신 또 춤추다가 블락당하면 그 심하지 않다는 기준이 자기자신만의 생각이 아닌가하는 의심은 해봐야되고 - dc App 117.111 2018.09.14 11:04:43
ㅇㅇ ㄴ 앞으로는 혼자 있을때 빼곤 춤 안 출 생각임요 58.228 2018.09.14 11:06:15
늅이 그냥 신사 자체를 가지마야 신사가봣자 재미도없는대.. 211.205 2018.09.14 11:08:11
크왁이 아바타가 요란한소리에 이펙트나오는거면 블락먹을수도? 2018.09.14 11:09:16
크왁이 그냥 얌전한 아바타끼고 댄스방이나오렴 2018.09.14 11:09:23
ㅇㅇ ㄴ한국인 만나려면 거기 가라고 들어서.. 글로벌로 가기엔 수준이 짧아서 못해요 58.228 2018.09.14 11:10:06
ㅇㅇ ㄴㄴ댄스방이 있어요? 이펙트는 안나와요 그냥 음악이랑 춤 끝. 58.228 2018.09.14 11:10:31
크왁이 그럼 음악때문에 그런가봐.. 2018.09.14 11:10:51
크왁이 just dance 방 검색해서 사람많은월드 와봐. 같이 추자구~ 2018.09.14 11:11:41
ㅇㅇ mmd dance stage 59.31 2018.09.14 11:11:51
ㅇㅇ '신사'엔 병신들이 많아서 그럴만도함 121.144 2018.09.14 11:13:43
크왁이 근데 풀트래킹으로 추는게아니라 이모트로 추는거말하는거같네 2018.09.14 11:14:35
으ㅡ음 근데 위에 분들이 말하는 댄스방은 이모트로 추는게 아니라 VR쓰고 진짜로 몸 흔드는 방 이모트 춤추기 시작하면 인기투표 당할거임... 2018.09.14 11:14:55
ㅇㅇ 아 이모트 맞아요. 적는걸 깜빡함.. 이모트 많이 피해줘요? 나쁘지 않다는 소리도 들렸는데 블락이야기에 도망나와서.. 58.228 2018.09.14 11:19:45
크왁이 피해를 많이준다기보다는 신사충들이 음악때문에 자기네들 대화에 방해되니까 우루루와서 블락한거지. 2018.09.14 11:20:48
크왁이 신경쓰지마 2018.09.14 11:21:24
개인적으로 조용히 이야기하는데 노래 크게 틀고 파티클 넘치는거 나오면 칼블락함. 렉걸리고 시끄럽고 개짜증임.조용한 노래라 해도 상대방 스피커 볼륨이 몇인지 확실히 파악한것도 아니고 자기가 조용하다면 다 조용한게 아님 119.67 2018.09.14 11:32:08
ㅇㅇ 나는 시끄러워서 다 블락하는데 사실 민폐임 58.239 2018.09.14 11:53:49
ㅇㅇ 아바타월드나 아는사람 앞에서 해봐서 괜찮다고 기준잡았는데 모든사람이 그런게 아닌건데 짧게 생각을 했다는건 잘못이라 생각해요. 오늘 갤에서 이유 알게됐으니 앞으로 퍼블릭에서 이모트 춤 출 일 없으니 민폐안드릴거고 괜찮을거예요. 58.228 2018.09.14 12:05:33
크왁이 글쓴애착하네 2018.09.14 12:08:05
유동 브알챗의 목적중 하나인 챗을 방해하는거지 음악소린. 블락당할만함 211.176 2018.09.14 13:44: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530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끝 3 으ㅡ음 2018-09-23 1
53528 일반 뉴비 질문 - vr 사볼까 하는데 4 생각없는곰 2018-09-23 0
53527 일반 스페이스무버 시벌 뭐야!! ㅇㅇ 125.7 2018-09-23 0
53526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7 MANKALO 2018-09-23 12
53525 일반 체조할때 뜀뛰기? 있잖아 3 ㅇㅇ 117.111 2018-09-23 0
53524 일반 이거 베타 다시 풀수있음? 1 ㅇㅇ 125.143 2018-09-23 0
53523 일반 으 잠결에 봣는대 1 강나다 116.46 2018-09-23 0
53522 일반 모션 질문인데.. 6 ㅇㅇ 121.168 2018-09-23 0
53517 일반 컴포지터 오류 무엇... 2 ㅇㅇ 121.126 2018-09-23 0
53516 일반 좋아하는 친구 한 명쯤 있잖아 10 ㅇㅇ 211.222 2018-09-23 6
53515 일반 우콘에 개목걸이 달아줬다 2 ㅇㅇ 112.151 2018-09-23 0
53514 일반 실전압축숙면하고 시골간다 1 Shinbi 2018-09-23 0
53512 일반 뱅제작일지) 근황인거시야 9 아라이 14.42 2018-09-23 1
53511 일반 오늘 다른 리아라 많이 만났다 1 아루라테 2018-09-23 0
53510 일반 vr챗 입문하려는데 5 ㅇㄴ 1.227 2018-09-23 0
53508 일반 라무네인가 그거 어디서사는고얌 2 ㅇㅇㅇㅇ 112.156 2018-09-23 0
53507 일반 앗 혹시 맞춤형 영업은 어떨까 5 ㄱㅎㅁ 175.223 2018-09-23 5
53506 일반 역시 일본인들 존나많은데가서 1 ㅇㅇ 39.116 2018-09-23 0
53504 일반 라무네 전용쉐이더 쓰면 시야 이상해지던데 5 ㅇㅇ 211.36 2018-09-23 0
53502 일반 안구테러및 데스건테러 박제 11 박제 210.205 2018-09-23 7
53501 일반 유물이 나왔다 4 zetyx 2018-09-23 2
53500 일반 바이브 프로 살까 아니면 바이브 일반에 풀트래커 갈까요? 4 쿠루루 210.205 2018-09-23 0
53499 일반 아바타 뚜따 질문 아메리까 210.210 2018-09-23 0
53498 일반 오늘 H방은 순하게 만족 11 ㄱㅎㅁ 118.44 2018-09-23 5
53497 일반 ㅠㅠㅠㅠ도와주세요 3 ㅇㅇ 175.202 2018-09-23 0
53496 일반 빨리 추석지났으면! 딜런 2018-09-23 0
53495 일반 우콘은 혓바닥 못내밀어? 2 ㅇㅇ 112.151 2018-09-23 0
53494 일반 삼만원에 커미션해줄사람 있냐 ㅇㅇ 220.123 2018-09-23 0
53493 일반 바이브프로 가죽폼 링크 3 boogleboogle 2018-09-23 2
53492 일반 20180923 저댄어 일상움짤! 8 Chameleong 2018-09-23 6
53491 일반 폴리곤 65000 안넘는데 두개로 쪼개지는거 왜그런거야 5 ㅇㅇ 121.125 2018-09-23 0
53490 일반 립모션 갤럼 영상 보고 구매했는데 7 NAME_HORANG 2018-09-23 0
53489 일반 라무네 샀는데말이야 이거 쉐이더 2 노래하는 118.223 2018-09-23 0
53486 일반 새로 추가될 유저 등급 퍼블릭에서 비율 2 아사트루 2018-09-23 0
53485 일반 빡친다 월드 만들어야지 ㅇㅇ 220.96 2018-09-23 0
53484 일반 립모션.... NAME_HORANG 2018-09-23 0
53483 일반 케이브 월드 뭔가 숨겨진 요소가 많네요.. 5 ㅇㅇ 219.241 2018-09-23 0
53481 일반 엌ㅋㅋ VR 일주일동안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유티 2018-09-23 0
53480 일반 빨리누가 쿠파걸 모델링만드러조라 ㅇㅇ 58.124 2018-09-23 0
53479 일반 저댄 펭귄으로 춤추기 9 ㅇㅇ 2018-09-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