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에서 춤추다 블락당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833
  • 2018-09-14 11:02:12
  • 58.228
							



일단은 제가 똥컴이라 빡세게 못돌리는 디폴트 뉴비입니다


어쩌다 널널한곳에 들어가게돼서 아바타 제한 풀고 춤한번 춰봤는데


사람들이 막 블락한다고해서 옆사람한테 제 닉네임 알려주면서 블락하라는사람도 있고



많이 시끄러운 노래도 아니라서 그냥 한번 추고 말았는데


춤추는게 블락먹을 정도로 비매너인가요?


닉네임 더 알려질까봐 무서워서 호다닥 도망나오고 신사 다른채널 퍼블릭 구석에서 찌발려있네요



ㅇㅇ 일단 신사는 그들의 심기를 조금이라도 불편하게 하면 블락당함 59.31 2018.09.14 11:03:49
ㅇㅇㅋ 사운드랑 춤이랑 이펙트에 따라 다른데 일단 글대로라면 많이 예민한 사람들이 잇엇는갑지 그런갑다하고 말아야되 그런건 - dc App 117.111 2018.09.14 11:04:06
ㅇㅇㅋ 대신 또 춤추다가 블락당하면 그 심하지 않다는 기준이 자기자신만의 생각이 아닌가하는 의심은 해봐야되고 - dc App 117.111 2018.09.14 11:04:43
ㅇㅇ ㄴ 앞으로는 혼자 있을때 빼곤 춤 안 출 생각임요 58.228 2018.09.14 11:06:15
늅이 그냥 신사 자체를 가지마야 신사가봣자 재미도없는대.. 211.205 2018.09.14 11:08:11
크왁이 아바타가 요란한소리에 이펙트나오는거면 블락먹을수도? 2018.09.14 11:09:16
크왁이 그냥 얌전한 아바타끼고 댄스방이나오렴 2018.09.14 11:09:23
ㅇㅇ ㄴ한국인 만나려면 거기 가라고 들어서.. 글로벌로 가기엔 수준이 짧아서 못해요 58.228 2018.09.14 11:10:06
ㅇㅇ ㄴㄴ댄스방이 있어요? 이펙트는 안나와요 그냥 음악이랑 춤 끝. 58.228 2018.09.14 11:10:31
크왁이 그럼 음악때문에 그런가봐.. 2018.09.14 11:10:51
크왁이 just dance 방 검색해서 사람많은월드 와봐. 같이 추자구~ 2018.09.14 11:11:41
ㅇㅇ mmd dance stage 59.31 2018.09.14 11:11:51
ㅇㅇ '신사'엔 병신들이 많아서 그럴만도함 121.144 2018.09.14 11:13:43
크왁이 근데 풀트래킹으로 추는게아니라 이모트로 추는거말하는거같네 2018.09.14 11:14:35
으ㅡ음 근데 위에 분들이 말하는 댄스방은 이모트로 추는게 아니라 VR쓰고 진짜로 몸 흔드는 방 이모트 춤추기 시작하면 인기투표 당할거임... 2018.09.14 11:14:55
ㅇㅇ 아 이모트 맞아요. 적는걸 깜빡함.. 이모트 많이 피해줘요? 나쁘지 않다는 소리도 들렸는데 블락이야기에 도망나와서.. 58.228 2018.09.14 11:19:45
크왁이 피해를 많이준다기보다는 신사충들이 음악때문에 자기네들 대화에 방해되니까 우루루와서 블락한거지. 2018.09.14 11:20:48
크왁이 신경쓰지마 2018.09.14 11:21:24
개인적으로 조용히 이야기하는데 노래 크게 틀고 파티클 넘치는거 나오면 칼블락함. 렉걸리고 시끄럽고 개짜증임.조용한 노래라 해도 상대방 스피커 볼륨이 몇인지 확실히 파악한것도 아니고 자기가 조용하다면 다 조용한게 아님 119.67 2018.09.14 11:32:08
ㅇㅇ 나는 시끄러워서 다 블락하는데 사실 민폐임 58.239 2018.09.14 11:53:49
ㅇㅇ 아바타월드나 아는사람 앞에서 해봐서 괜찮다고 기준잡았는데 모든사람이 그런게 아닌건데 짧게 생각을 했다는건 잘못이라 생각해요. 오늘 갤에서 이유 알게됐으니 앞으로 퍼블릭에서 이모트 춤 출 일 없으니 민폐안드릴거고 괜찮을거예요. 58.228 2018.09.14 12:05:33
크왁이 글쓴애착하네 2018.09.14 12:08:05
유동 브알챗의 목적중 하나인 챗을 방해하는거지 음악소린. 블락당할만함 211.176 2018.09.14 13:44: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34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받아줘 4 왜구루냥 175.116 2018-09-26 0
54233 일반 지금 Nolo에 존버하는 사람 얼마나 있냐? 5 ㅇㅇ 117.111 2018-09-26 0
54232 일반 교실 저댄방 블루프린트 공개 8 Luche 2018-09-26 3
54231 일반 어케 생각함? 6 ㅇㅇ 124.195 2018-09-26 0
54230 일반 뚜따 유니티랑 블렌더랑 ㅇㅇ 223.38 2018-09-26 0
54229 일반 트레일 효과넣고싶다 1 ㅇㅇ 61.83 2018-09-26 0
54228 일반 킷슈 풀바디 비율어떰?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227 일반 킷슈 5만원짜리사고 바디까지 사서 옷입히는 개돼지가 어딨어 6 루히 2018-09-26 0
54226 일반 제2 저댄붐은 온다 1 Misaring 2018-09-26 0
54225 일반 아바타 행동 애니메이션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224 일반 지금 vrc 업로드 서버 멈췄냐 ??? 1 greenhornet 2018-09-26 0
5422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5 린코 2018-09-26 0
54222 일반 월드 제작시 텍스트가 아바타 뚫려서 보이는거 해결법 1 으ㅡ음 2018-09-26 2
54221 일반 오늘저녁에는 우콘 만진다 3 유티 2018-09-26 0
54220 일반 블렌더는 포기했다.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19 일반 아는사람한테 그림받았다 5 ㅇㅇ 211.36 2018-09-26 0
54218 일반 아바타 만들어봤어 7 바밤 2018-09-26 3
54217 일반 키슈 바디 DLC 2 Somangya 2018-09-26 0
54215 일반 머리를 아래로 숙일 때마다 입이 벌어짐 3 아사트루 2018-09-26 0
54214 일반 놀로가 컨트롤러 발에다는게 좀 불편하긴하겠다 3 울테 2018-09-26 0
54213 일반 오늘자 9시 체조 후기(데이터주의) 4 SenKaZe 2018-09-26 2
54212 일반 어제 개쩌는 아바타봄 5 쉔가오랜 211.36 2018-09-26 3
54211 일반 블렌더 질문 ㅇㅇ 61.83 2018-09-26 0
54210 일반 데비앙아트 다운로드 버튼 어딨냐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09 일반 애들아 풀트래킹 좀도와줘 2 ㅇㅇ 121.176 2018-09-26 0
54208 일반 트래커 정상 작동하면 초록불이야? 2 ㅇㅇ 58.239 2018-09-26 0
54207 일반 파일변환하고 시점추가하는거어렵? 1 옵티머스 2018-09-26 0
54206 일반 마테리얼 밝기 일정하게 하려면 머 해야대? 3 dd 221.163 2018-09-26 0
54205 일반 vr챗 베타가 머냐? 1 ㅇㅇ 123.248 2018-09-26 0
54204 일반 저댄영상 이렇게 올리면댐? 13 ㅇㅇ 2018-09-26 0
54203 일반 블렌더에서 애가 자꾸 입을 벌림 3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202 일반 댄스영상 유튜브로 올려줘 빼엑 3 Misaring 2018-09-26 0
54201 일반 오늘도 재밌는 체조였다 3 ㅇㅇ 2018-09-26 0
54200 일반 VR에서 카메라 말고 그냥 보이는장면 스샷 어떻게 찍어? 2 린코 2018-09-26 0
54198 일반 크롬 신버전 인터페이스 진짜 개씨발이네 2 ㅇㅇ 121.136 2018-09-26 0
54197 일반 오늘이 마지막휴일이구나 1 ㅇㅇ 220.74 2018-09-26 0
54196 일반 브알챗은 정말 나이상관없이 친해질 수 있어서 넘 좋다 9 린코 2018-09-26 0
54195 일반 오늘 9시 30분 아침체조 장소 1 ㅇㅅㅇ 221.153 2018-09-26 0
54194 일반 진정하자. 작은 빗치들아. 2 500원딱풀 2018-09-25 0
541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필수품 뭐뭐 필요하는겨? 1 ㅇㅇ 117.111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