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vs바이브프로 풀트래킹기준
글쓴이
늒네에요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98
  • 2018-09-14 09:42:16
  • 117.111
							

어느게 좋아??
지금 오큘쓰는데 담달에 바꾸려고
예산은 최대 250

아이리네 트래킹 성능이 조금 더 좋긴한데, 그 돈으로 컴 투자하는데 더 쾌적함. 일반적인 집에서는 큰 차이없고 2018.09.14 09:43:25
늒네에요 화질같은건?? 117.111 2018.09.14 09:43:52
카디아. 좋은건 당연 프로갯지만 가성비로 따지려고하면 그냥 바이브가 씹압살이다 .. 2018.09.14 09:44:03
아이리네 화질이야 차이가 있긴한데, 안에서 책이나 작은 물건 볼것도 아니고... 2018.09.14 09:44:52
늒네에요 오큘러스는 눈이 좀 아퍼ㅜ 117.111 2018.09.14 09:45:07
土地の空 바이브로 가는게 더 가성비 하는게 나을걸 2018.09.14 09:45:43
ㅇㅇ 바이브 트래킹 풀셋에 RTX2000 시리즈나 블랙프라이데이때 1080ti 노리는게 나을걸? 117.111 2018.09.14 09:55:05
유동 바이브 프로는 너무 비쌈. 돈값 못함 211.176 2018.09.14 13:5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440 일반 체조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아침체조가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439 일반 블렌더 질문해도 됨? ㅇㅇ 182.210 2018-09-20 0
52437 일반 갤럼들아 혹시 트래커 컨트롤러 충전할때 3 Somangya 2018-09-20 0
52435 일반 그러니까 실리콘커버 쓰자 2 Somangya 2018-09-20 0
52433 일반 제이씨현 갱다녀옴. 14 fakedown 2018-09-20 4
52432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만든 제작자의 개인월드. A.ms 2018-09-20 2
52431 일반 이쁜 표정 센스있게 만들기가 은근 힘드네 양파양파 2018-09-20 0
52430 일반 체조방에서는 4 메디큐보이드 2018-09-20 0
52429 일반 ㄹㅇ 체조방에서 블락한사람 딱 한명있는데 잊을만하면 계속생각남. 19 A.ms 2018-09-20 19
52428 일반 rtx2070은 언제쯤 나올려나 1 울테 2018-09-20 0
52427 일반 으으 어서어서 11 YOu 2018-09-20 1
52426 일반 rtx사고싶다 2 ㅇㅇ 211.36 2018-09-20 1
52425 일반 1070 사고나니까 rtx 평 갑자기 좋아지네 4 댕타 2018-09-20 1
52424 일반 RTX 2080ti 지를 각인가?? 5 러닝머신러닝 2018-09-20 2
52423 일반 마미손 소년점프 랩 가사 1절만 써봄 7 Misaring 2018-09-20 1
52422 일반 다들 키넥트 금방오셧나요? 영국이베이 1 하루사메 2018-09-20 0
52421 일반 개인아바타가 갖고싶은데 제작의뢰는 어디다가 하는거임?? 5 토끼상 2018-09-20 0
52420 일반 건담 조종석파일구했는데 1 옵티머스 2018-09-20 2
52419 일반 마이크 키니까 더 재밌긴한데 3 YOu 2018-09-20 0
52418 일반 오큘로 묵언탈출하려면 뭐 사야댐? 4 ㄴㄴ 112.172 2018-09-20 0
52417 일반 이번 RTX VR 벤치마크 8 검은연 2018-09-20 0
52416 일반 건담압타쓰고 묵언으로 일본인들이랑친해진거같아 2 옵티머스 2018-09-20 0
52415 일반 신사에서 새친구 사귀려고 하는데 6 ㅇㅇ 211.36 2018-09-20 0
52414 일반 저댄방 거울 켜면 좌우 반대던데 어떻게 추는게 맞는거야? 6 린코 2018-09-20 0
52413 일반 어제 저댄방 첨 가봤는데 3 린코 2018-09-20 0
52412 일반 아나 씹 오큘러스 먼데 지멋대로 업뎃한다고 6 꼬마키` 2018-09-20 0
52411 일반 요즘 피곤해 죽을거같다 3 Ciao 2018-09-20 0
52410 일반 radical 2p 춤 오른쪽댄서 마지막에 실수한번함 2 댕타 2018-09-20 0
52409 일반 자괴감 말하는애들 불쌍한게 9 ㅇㅇ 125.180 2018-09-20 0
52408 일반 야 그래도 방송보고 체조시간에 핵쟁이안오는게 3 꼬마키` 2018-09-20 3
52407 일반 체조방 거르지 말어라.. 3 ㅇㅇ 211.246 2018-09-20 0
52406 일반 님들 vr끼고 자괴감 안드세요? 14 ㅇㅇ 110.70 2018-09-19 2
52405 일반 라스푸틴 재미있어 보인다ㅋㅋ 9 2018-09-19 1
52404 일반 모닝 핑크퐁 하면 할사람 있냐? 12 Luche 2018-09-19 1
52402 일반 트래킹구슬이 정강이에 잡히는 아바타 3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401 일반 숨막히는 자태의 6 Huntere 2018-09-19 1
52399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고싶다 6 ㄴㄴㅅ 2018-09-19 0
52398 일반 다이타이 죠센진와 니혼진노 도레닷타. 5 ㅇㅇ 223.62 2018-09-19 0
52397 일반 3줄요약 안해도 되는법 7 카디아. 2018-09-19 6
52396 일반 오늘 체조 무서웠다 6 ㅇㅇ 39.7 2018-09-19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