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걸로 vr싑가눙?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97
  • 2018-09-14 09:41:48
  • 223.62
							

불가능? 큐ㅠ

- dc official App
土地の空 불가능 할리가 있나 2018.09.14 09:42:31
가사이_유노 몬가 아쉬운 구성이네오 2018.09.14 09:42:42
ㅇㅇ 프레임 60은 무리임? - dc App 223.62 2018.09.14 09:42:45
ㅇㅇ 아 저 바이브 살돈 남겨야해서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9.14 09:43:09
늑대소녀 rx580을 달자 2018.09.14 09:44:29
ㅇㅇ 웨 라데온;; - dc App 223.62 2018.09.14 09:45:11
ㅇㅇ 라데온도 쓸만한가 - dc App 223.62 2018.09.14 09:46:00
늑대소녀 기왕 AMD 단거 더 싼데다가 반체급 높고 VR에 중요한 V램 2기가 더 달렸는데 마다할 이유가 업지 2018.09.14 09:46:18
ㅇㅇ 약파는거 아니지? 친구들이 라이젠은 몰라도 라이덴은 문제 많다고 거르러고 했었고든 - dc App 223.62 2018.09.14 09:49:27
늑대소녀 콤알못에게 추천할만한 건 아니긴 한데 1060 6긱 암만 땡겨봐야 580 순정파스도 안나오고 브램 부족해서 병목으로 고통받는 흑우들 보다보면 70갈거 아니면 580 쓰라고 하고싶음 2018.09.14 09:52:00
ㅇㅇ 70보다 580이 20은 쌀 것 같은데 좀 고민해볼게 아직 당장살건 아니니까 - dc App 223.62 2018.09.14 09:54:44
ㅇㅇ cpu는 굳이 2700안가도 되는거지? - dc App 223.62 2018.09.14 09:55:11
ㅇㅇ 1060 40만? 몇만원 더 주면 1070 중고 사는데? 117.111 2018.09.14 09:55:58
늑대소녀 돈 맞춰서 타협할거면 2600만한게 없을고야 2018.09.14 09:56:52
ㅇㅇ 그리고 DDR4 16GB로 왜 맞춘겨? 8GBx2ea가 기본이여. 117.111 2018.09.14 09:57:10
ㅇㅇ 16기가 나중에하나 더 박으려고... - dc App 223.62 2018.09.14 09:58:33
ㅇㅇ 보드가 최대 몇gb까지 지원하는지 호환성도 봐야한다. 뭐 삼성이 호환성 킹이지만. 117.111 2018.09.14 10:03:22
ㅇㅇ 그냥 그래픽 rx 580 박던가 70중고 찾아보고 8기가 2개박고 램오버 해야겠다 - dc App 223.62 2018.09.14 10:05:22
Gloryman 저댄방 가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쓸만은 할듯 2018.09.14 10:12:03
ㅇㅇ 저댄방 저걸로 가면 프레임 30은 나와? - dc App 223.62 2018.09.14 10:19:29
ㅇㅇ 사람수마다 확 변함. 혼자는 90프레임인데 20명 가까이.되면 20프레임. 211.36 2018.09.14 10:20: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114 일반 머더 재밌다 라그네아 2018-10-14 0
62113 일반 뱅한다 개쩌는거 했다 7 김야기 2018-10-14 2
62112 일반 트래커 장착사진인데 문제있어보임? 4 울테 2018-10-14 0
62111 일반 냠냠쩝쩝 하는 사람 별로인듯 4 NAME_HORANG 2018-10-14 0
62110 일반 평소 아침에만 들어가서 몰랐는데 꼬마키` 2018-10-14 0
62109 일반 혹시- 뱅할뱅? 류미래 2018-10-14 0
62107 일반 아바타에서 음악 나오는건 어떤강좌를 봐야할까요? 2 ㅇㅇ 78.180 2018-10-14 0
62106 일반 이거 게임들어가서도 프레임이 너무안나오는데 프레임제한거는거있음? 1 ㅇㅇ 221.152 2018-10-14 0
62105 일반 vr챗 여자가 방송하는건 없나? 6 ㅇㅁㄴㅇㅁㄴ 122.43 2018-10-14 0
62102 질문 vr 안경끼고 쓸수잇음? 1 ㅇㅇ 223.62 2018-10-14 0
62101 일반 아따맘마 관련된 아바타나 MMD모델은 1도 없을거다 4 Cherubyel 2018-10-14 0
62100 일반 의외로 보라색 이름 월드랑 관계없더라 7 꼬마키` 2018-10-14 0
62099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중고로 구했다 1 ㅇㅇ 223.33 2018-10-14 0
62098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97 일반 아따맘마 아바타 월드 있나요?> 3 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0-14 0
62096 일반 칭구들이랑 노미카이 잼 _코니 2018-10-14 0
62095 일반 퍼블릭탐험중... 1 JJY 2018-10-14 0
62094 일반 vrc invite only 초대링크 어케 줌? ㅇㅇ 203.229 2018-10-14 0
62093 일반 바이브 올만에 켰는데 엄청 프레임끊기는데 이거 왜이러냐 ㅇㅇ 221.152 2018-10-14 0
62091 일반 전생슬라임인가 뭐신가에 리무른가 뭐신가 3 Cherubyel 2018-10-14 0
62090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있어요 3 브린이 121.140 2018-10-14 0
62089 일반 TDA가 정확히 머임? 3 솜검 211.219 2018-10-14 0
62088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포즈 됐을때 어떻게 다시 스탠딩으로 고쳐요? 4 우메코 2018-10-14 0
62087 일반 댄스방 화면 안나오는거 드디어 해결한것 같다 1 alskdj 183.104 2018-10-14 0
62086 일반 아직도 데스건 있음? 3 무른 2018-10-14 0
62085 일반 일본에서 아바타 교류회하고있네 3 JJY 2018-10-14 0
62083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들 질문좀여 4 ㅇㅇ 112.170 2018-10-14 0
62082 일반 vr 포탈 설정 질문좀 2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81 일반 난 아무도 안좋아해줘 5 읭읭이 2018-10-14 0
62080 일반 미코인형에 휴머노이드 넣으니깐 개귀엽다 . 1 A.ms 2018-10-14 2
62079 일반 괜한 짝사랑중 3 ㅇㅇ 110.70 2018-10-14 1
62078 일반 폴리곤 어케줄여여?? 4 어린레바 2018-10-14 0
62076 일반 혹시 댄스방 노래중에 BUTTERFLY 없음? 3 alskdj 183.104 2018-10-14 0
62075 일반 놀로 원래 이렇게 인식되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73 질문 vrchat 늒네인데 이거 왜이럼? 6 버거캠 2018-10-14 0
62071 일반 바이브 오큘같은 vr은 앞으로 10년안에 사라질듯 5 dd 61.105 2018-10-14 0
62069 일반 랜선 연애 하지마라 가슴아프다 3 포도초콜렛 2018-10-14 2
62068 일반 20만 폴리 아바타 업로드하면 정지먹나요? 2 개꿀이자너 2018-10-14 0
62067 일반 8693 1 ㅇㅇ 37.154 2018-10-14 0
62065 일반 와 ㅋㅋ 그 신사 가자마자 오져버리네 2 솜검 211.219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