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vr 커플이 기분나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62
  • 2018-09-14 08:01:28
  • 220.74
							

어차피 겉보기엔 여자고 목소리가 둘다 남자여도 vr내에서만 서로 좋다고 막 도란도란 이야기하는거 보면 


걍 훈훈하던대.


물론 근육맨 두명이서 꽁냥꽁냥하면 기분나쁘겠지만 vr이니까 그것도 아니잖아.


vr내에서만 그런다면 솔직히 난 아무래도 좋다고봄..뭐 외부에서도 그런건...내 눈에만 안보이면 아무래도 좋고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친구가 자기빼고 다른사람이랑 놀면 질투심 느끼는 사람 꽤 많잖아. 자연스러운거라구. 거기에서 발전하면....

레몬우유 신사에서 남여커플봤는데 눈꼴시렵던데 남남은 응원해줄거야 '~' 2018.09.14 08:02:41
ㅇㅇ 남여가 아니고 남남 이었어? 175.211 2018.09.14 08:02:47
ㅇㅇ 남남기분나쁘다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한번 써밧다 220.74 2018.09.14 08:03:17
검은연 VR한정 남남은,, 흠,,, 인정할수밖에 없다. 2018.09.14 08:04:38
늑대소녀 2018.09.14 08:06:07
1234 음... 뭐... 취존해드림. 61.255 2018.09.14 08:25:11
ㅇㅇ 남남이든 남녀든 커플은 다 기분나쁨 58.127 2018.09.14 08:35:30
ㅇㅇ 남남은 좀.. 58.239 2018.09.14 12:17: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15 일반 차렷충들 앉게 할수 있는 기능 왜 만들어줫는지 모르겟다 4 아루라테 2018-09-21 2
52814 일반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걸 만들고있지 4 어흑마이갓 2018-09-21 1
52813 일반 베타는 어디서찾음? 1 ㅇㅇ 116.33 2018-09-21 0
52812 일반 현 베타 Safty Level 애매한 문제점 4 Misaring 2018-09-21 0
52811 일반 유니티 도플러 이거 효과있는건가 3 검은연 2018-09-21 0
52810 일반 이거 스팀아이디랑 브랄챗 아이디랑 연동되는거에여? 2 ㅇㅇ 175.223 2018-09-21 0
52809 일반 베테랑 조건이 뭐냐 2 ㅇㅇ 124.58 2018-09-21 0
52807 일반 컨트롤러 없이 트래커 설정가능하냐! 드란시아 2018-09-21 0
52806 일반 베타버전 초록으로 숨기고있으면 진짜 등급 찾는법은 없나? 3 ㅇㅇ 124.58 2018-09-21 0
52805 일반 이번 베타는 좀 아니꼬운데 5 으ㅡ음 2018-09-21 1
52804 일반 키넥트에 트래커 추가 어떻게 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3 일반 뱅 제작일지) 곧 골드러시 확장팩 추가와 일본어 번역판이 추가될 예정 3 아라이 119.195 2018-09-21 2
52802 일반 내일 아침점호해요? 2 흑수저mr 223.62 2018-09-21 0
52801 일반 본인 아바타 피규어로 만들어주면 주문할거임? 14 유티 2018-09-21 2
52800 일반 오늘의 렛저댄방 영상 14 ㅇㅇ 211.106 2018-09-21 14
52799 일반 풀트래킹하면 움직여서 좋을줄알았어 3 ㅇㅇ 211.36 2018-09-21 0
52798 일반 리아라 빨리 고칠 수 있으면 좋겟다 3 아루라테 2018-09-21 0
52796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질려가는데 8 Red.Coco 2018-09-21 0
52795 일반 새로나온 유저 등급표 한글로 번역하면 이건가 4 러닝머신러닝 2018-09-21 3
52794 일반 난 무슨등급일까!? 2 ㅇㅇ 211.36 2018-09-21 0
52793 일반 아싸~! USER 등급이다 ㅋㅋ 8 Misaring 2018-09-21 0
52792 일반 띠용 브얄커버에서 물건벌써왔네 1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788 일반 경찰미코 다리얻었따 6 ㅇㅇㅇㅇ 110.70 2018-09-21 0
52787 일반 rtx 살갤럼들 주의점 7 댕타 2018-09-21 0
52786 일반 세이브티 업데이트와 동시에 1 ㅇㅇ 14.46 2018-09-21 0
52785 일반 월드 아바타 저장 가능 12 ㅇㅇ 59.31 2018-09-21 2
52784 일반 이게 그 썩은물인가 그거인가요 7 강나다 2018-09-21 0
52783 일반 베타버젼 사람 안보이는 버그 인줄 알았다 4 Misaring 2018-09-21 1
52782 일반 다음패치때 애니매이션블락해버리면 2 댕타 2018-09-21 2
52781 일반 풀바디 문제있던 윾동 봐라 4 ㅇㅇ 59.102 2018-09-21 9
52780 일반 같은 아바타 쉐이더만 바꿔서 올릴 때 별도의 아바타로 등록 못하나요? 6 mr유저 218.153 2018-09-21 0
52779 일반 립모션 설정 하는 법좀 알려주시오 4 NAME_HORANG 2018-09-21 0
52778 일반 난 주황색이네.. 2 ㅇㅇ 14.46 2018-09-21 0
52777 일반 베타버전 노란색 기준이 뭘까?? 3 JinSilly 2018-09-21 0
52776 일반 셰이더 온오프 비교 6 ㅇㅇ 59.31 2018-09-21 0
52775 일반 제일 중요한건 세이프티 설정 아님? 3 ㅇㅇ 14.46 2018-09-21 0
52774 일반 흐흨... 오늘은 제발 일찍 퇴근하고 싶다... 아이리네 2018-09-21 0
52773 일반 H방.. 프라이빗으로 초대해줘쓰면 조켓다.. 3 ㅇㅇ 49.165 2018-09-21 0
52772 일반 고닉으로 첫 글올립니다. 5 _코니 2018-09-21 0
52771 일반 저 오픈베타기능 설정을 어케하는건데 1 ㅇㅇ 220.121 2018-09-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