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사용 시 정면 관련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16
  • 2018-09-14 05:38:05
  • 218.153
							

키넥트로 풀트래킹 시도하면 정면 샷만 제대로 나온다는 글을 자주 봤는데요.

그 글로만으론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 드려요.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1~4번 상황일때 키넥트로 풀트래킹 시도 시 어떻게 될지 써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예) 1번 : 원할 / 2번 : 되긴 하지만 어색함 / 3번 : 불가능(다리 꼬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연 1번. 다리들기 때문에 불안정. 2번. 많이 어색함 3. 불가. 4. 불가 2018.09.14 05:39:03
검은연 이건 순수 키넥트 쓸때 얘기고, 무브봉이랑 연동시키면 또 다름 2018.09.14 05:39:14
검은연 그러면 1. 잘됨. 2. 조금 어색 3. 불가 4. 불가가 된다. 3 ,4 는 어쩔수 없음 2018.09.14 05:39:53
다이소vr ㄴ 으따 키넥트 선지자 바로 오셨네 211.36 2018.09.14 05:40:57
Gloryman 최근 어떤갤럼이 올린 영상 보면 키넥트 유저 춤추는거 잇는데 잘관찰해봐 2018.09.14 05:43:15
검은연 좀따 키넥트 + 무브봉 자이로,자력계 보정 + LED 트래킹 영상 보여줄게 2018.09.14 05:44:08
가사이_유노 스켈레톤 바디 트래킹으로는 1번 빼고 다 불안정할듯 2018.09.14 05:50:12
mr유저 답변 감사합니다. 무브봉 까지는 고려하지 않고 스켈레톤 트래킹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스켈레톤이랑 무브봉이 차이가 많이 나나봐요. 218.153 2018.09.14 06:00:48
mr유저 으아..원래 mr로 할때는 다리 모션은 제외하고2번은 가능하고 3번은 어색 수준이었는데...키넥트 쓰면 오히려 2번 3번은 문제가 생기나봐요. 218.153 2018.09.14 06:02:00
mr유저 무브봉 쓴 영상 꼭 링크 부탁드려요. 그리고 키넥트 유저 춤추는 거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218.153 2018.09.14 06:05:15
Gloryman http://gall.dcinside.com/m/vr/50634 여기에 노란색 라무네 잘 봐봐 2018.09.14 06:16:03
mr유저 와 감사합니다. 영상 봐볼게요 218.153 2018.09.14 06:3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209 일반 갤주이벤트 후원으로 민트초코 넣어봐그럼알겠지 옵티머스 2018-09-19 0
52208 일반 치약맛 ≠ 민트맛인 팩트 짤 3 러닝머신러닝 2018-09-19 5
5220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불편해 2 늒네에요 211.36 2018-09-19 0
52206 일반 님들 신사 혐오증 걸리는건 알겠지만 3 ㅇㅇ 118.218 2018-09-19 0
52205 일반 무선킷 갖고 싶다. 5 Gloryman 2018-09-19 0
52202 일반 최근 고민이 생김 7 IRUOD 2018-09-19 0
52201 일반 귀여운 남케 많은 월드 알려주세요 2 ㅁㄴㅇㅁㄴㅇㅁ 221.142 2018-09-19 0
52200 일반 아조씨들 저 학교끝남 ㅎㅎ 7 Kawaii_Doggy 2018-09-19 0
52198 일반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6 ㅇㅇ 118.218 2018-09-19 1
52197 일반 묵언충 vr챗하다 좆됨 5 늒네에요 182.227 2018-09-19 0
52196 일반 민트초코가 치약맛이라는 사람들 특징.. 11 러닝머신러닝 2018-09-19 10
52195 일반 라무네 어떻게 개조할까 ㅇㅇ 182.227 2018-09-19 0
52194 일반 강제로 대화 주제 잡아주는 월드 어디 없습니까? 9 미사링 2018-09-19 3
52193 일반 갤럼들은 버스킹 싫어하나 7 바텐더 2018-09-19 0
52192 일반 레노버 MR에 붙일만한 이어셋이나 헤드셋 같은거 없을까? 2 ㅇㅅㅇ 121.175 2018-09-19 0
52191 일반 acer mr 헤드셋 추천좀 1 뿌빠삐뿌 2018-09-19 0
52190 일반 라무네 인기 개마늠 ㄷㄷ 2 IRUOD 2018-09-19 0
52189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끼면 좀 편하냐 8 양파양파 2018-09-19 0
52187 일반 죳됐네 시발.... 7 ㅇㅇ 118.218 2018-09-19 0
52184 일반 라무네샀는데 질문좀 흑흑 4 123123 182.227 2018-09-19 0
52183 일반 카와이 무브 잘하는 아조씨 있냐 5 ㅇㅇ 211.36 2018-09-19 0
52182 일반 파티클 쏘는것도 유로에셋임?? 1 ㅇㅇ 118.218 2018-09-19 0
52181 일반 mr 동글이 이거 사면 될까여 1 ㅇㅇ 118.46 2018-09-19 0
52180 일반 라무네 꼬리를 전부 로테이션 0으로 하면 벌어지는일 2 ㅇㅇ 118.218 2018-09-19 4
52179 일반 한국인들은 라무네를 많이쓰는구나 3 JJY 2018-09-19 0
52178 일반 부스에 라무네 뭐라쳐야나와 2 늒네에요 211.36 2018-09-19 0
52177 일반 묵언충 풀트래킹 후기 4 늒네에요 211.36 2018-09-19 0
52176 일반 보이스 체인지까지쓰고 사이버 창녀도 재밋겠다.. 2 ㅇㅇ 39.7 2018-09-19 0
52175 일반 이 아바타 제작이에요 ? 3 ㅇㅇ 175.116 2018-09-19 0
52174 일반 아아....그렇군.. 내가 추구하는건.... 1 ㅇㅇ 39.7 2018-09-19 2
52173 일반 저거 다리 트래커 고무줄인데 천같이 쫀쫀한거 8 ㅇㅇ 223.38 2018-09-19 0
52172 일반 님들 주먹 쥐는거처럼 표정 조절 할 수 있나요? 3 ㅇㅇ 39.7 2018-09-19 0
52170 일반 라무네 표정 넣으려면 어떻게 해요? 11 mr유저 218.153 2018-09-19 0
52169 일반 ㅜㅠ유니티 고수분들 도와주세여 2 ㅜㅜ 112.140 2018-09-19 0
52168 일반 Mr은 내가 시야를 내려도 안앉아? 3 ㅇㅇ 223.33 2018-09-19 0
52167 일반 미코들은 사라지고 라무네가 세상에 퍼지니 옵티머스 2018-09-19 0
52166 일반 일본인이 내가 고정한방법 참고한대 4 Somangya 2018-09-19 0
52164 일반 월드 퍼블릭하면서 퍼블릭 신청목록을 봤는데 9 엘에르엘 2018-09-19 0
52163 일반 님들 근데 유니티 설정은 따로 저장 안됨?? ㅇㅇ 118.218 2018-09-19 0
52162 일반 이제 색깔 바꿔서 적용해야지 ㅇㅇ 118.218 2018-09-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