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사용 시 정면 관련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mr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716
  • 2018-09-14 05:38:05
  • 218.153
							

키넥트로 풀트래킹 시도하면 정면 샷만 제대로 나온다는 글을 자주 봤는데요.

그 글로만으론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 드려요.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1~4번 상황일때 키넥트로 풀트래킹 시도 시 어떻게 될지 써보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예) 1번 : 원할 / 2번 : 되긴 하지만 어색함 / 3번 : 불가능(다리 꼬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연 1번. 다리들기 때문에 불안정. 2번. 많이 어색함 3. 불가. 4. 불가 2018.09.14 05:39:03
검은연 이건 순수 키넥트 쓸때 얘기고, 무브봉이랑 연동시키면 또 다름 2018.09.14 05:39:14
검은연 그러면 1. 잘됨. 2. 조금 어색 3. 불가 4. 불가가 된다. 3 ,4 는 어쩔수 없음 2018.09.14 05:39:53
다이소vr ㄴ 으따 키넥트 선지자 바로 오셨네 211.36 2018.09.14 05:40:57
Gloryman 최근 어떤갤럼이 올린 영상 보면 키넥트 유저 춤추는거 잇는데 잘관찰해봐 2018.09.14 05:43:15
검은연 좀따 키넥트 + 무브봉 자이로,자력계 보정 + LED 트래킹 영상 보여줄게 2018.09.14 05:44:08
가사이_유노 스켈레톤 바디 트래킹으로는 1번 빼고 다 불안정할듯 2018.09.14 05:50:12
mr유저 답변 감사합니다. 무브봉 까지는 고려하지 않고 스켈레톤 트래킹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스켈레톤이랑 무브봉이 차이가 많이 나나봐요. 218.153 2018.09.14 06:00:48
mr유저 으아..원래 mr로 할때는 다리 모션은 제외하고2번은 가능하고 3번은 어색 수준이었는데...키넥트 쓰면 오히려 2번 3번은 문제가 생기나봐요. 218.153 2018.09.14 06:02:00
mr유저 무브봉 쓴 영상 꼭 링크 부탁드려요. 그리고 키넥트 유저 춤추는 거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218.153 2018.09.14 06:05:15
Gloryman http://gall.dcinside.com/m/vr/50634 여기에 노란색 라무네 잘 봐봐 2018.09.14 06:16:03
mr유저 와 감사합니다. 영상 봐볼게요 218.153 2018.09.14 06:3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014 일반 투사이드업 헤어 파일 어디서 구함 라그네아 2018-09-25 0
54013 일반 큐브 각면에 다른그림을 넣고싶은데 6 카디아. 2018-09-25 0
54012 일반 매번 이 갤 볼때마다 궁금한건데 8 ㅇㅇ 118.222 2018-09-25 3
54011 일반 미코소리 100% 똑같이 내는 방법 7 러닝머신러닝 2018-09-25 3
54010 일반 오큘러스 키설정 다시하는법 없냐? 1 ㅇㅇ 118.222 2018-09-25 0
54009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008 일반 h방 설정 질문 1 ㅇㅇ 211.36 2018-09-25 0
54006 일반 일단 흉내 내봤는데 비슷하냐? 13 초보자아 2018-09-25 14
54005 일반 이치고 사는데 실수로 라무네 구입하는꿈꿧는데 3 카디아. 2018-09-25 0
54004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34 ㅇㅇ 195.175 2018-09-25 48
54003 일반 솔직히 뚜따아바타 난 별로야 4 ㅇㅇ 118.222 2018-09-25 1
54002 일반 근데 윈스턴이 뭐냐 8 초보자아 2018-09-25 0
54000 일반 간혹 보이는 생활복은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91 일반 여자목소리 어떻게 내냐 고수들 도움좀 10 초보자아 2018-09-25 2
53990 일반 윈도 mr 중고가 얼마정도해요? 6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89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드옵션 어디서켜 3 ㅇㅇ 14.40 2018-09-25 0
53988 일반 베타 클라이언트를 오픈 베타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아니다. 3 ㅇㅇ 42.82 2018-09-25 0
53987 일반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서 문자가 왔어요. 4 호신용거울 2018-09-25 19
53986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3 Misaring 2018-09-25 0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