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은 솔직히 실망스러움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667
  • 2018-09-13 23:58:31
							

무선으로 할수있는 시간이 3시간도 안 된다는게 좀..

- dc official App
댕타 보조배터리 필수인듯 - dc App 2018.09.14 00:03:09
Ciao 가격 한 10만원만 줄면 살 생각 있는데 조금 고민좀 해봐야겠음.. 일단 뭣같은 오디오 스트랩을 사야한다는게 좀 그렇지만 - 챠오! 2018.09.14 00:04:33
댕타 오디오스트랩 잇어야쓸수잇는거임? - dc App 2018.09.14 00:08:24
Ciao 고정을 오디오 스트랩에 하는거야 - 챠오! 2018.09.14 00:09:46
Ciao 기본 스트랩으로는 안 된다는거 같은데 - 챠오! 2018.09.14 00:10:04
댕타 호고곡ㄷㄷ 그러면 좀 비싼데 무선킷만해도 살짝비싼감이드는데 이러면 또 고민되네 - dc App 2018.09.14 00:13:11
다이소vr 고작 선없는거때문에 40만원 정도라니 너무함 124.60 2018.09.14 00:33:04
Viver 플레이타임은 무의미함. 배터리 어차피 바지에 차고 해야하는데... 배터리 2개 충전해놨다가 돌려쓰면 무제한 플레이 가능 - dc App 2018.09.14 03:5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150 일반 브얄챗과 차렷챗 사이에서 궁금한게있다 4 엘에르엘 2018-09-19 1
52149 일반 요즘 뚜따가 넘 재밋다 노노하라상 2018-09-19 0
52148 일반 보통 다들 vr서서함???? 8 ㅇㅇ 223.38 2018-09-19 0
52147 일반 브알쳇 늅늅인데 국적물 한국쌩깜을 경험했다 1 ㅇㅇ 1.11 2018-09-19 0
52146 일반 꼬리 움직임 표현하기 위해 공부중이다 7 ㅇㅇ 118.218 2018-09-19 2
52145 일반 근데진짜 체력이 제일큰 문제인듯 1 애플치즈 2018-09-19 0
52144 일반 민트가 호불호가 많이갈리네 2 boogleboogle 2018-09-19 0
52143 일반 립모션 진작에 살껄 NAME_HORANG 2018-09-19 0
52142 일반 돈드는 대로 재맷겠찌? 5 ㅇㅇ 175.223 2018-09-19 0
52141 일반 사람이 그리워서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갈만한데가 없다 2 초보자아 2018-09-19 0
52140 일반 매일마다 월드만지고 퍼블릭넣으면 귀찮아할까 1 엘에르엘 2018-09-19 0
52139 일반 민트맛 = 치약맛 3 dd 59.14 2018-09-19 1
52138 일반 저댄하다가 오큘러스 안면에 자꾸 땀차서 그런데 이거 어떻게 해야됨? 6 우메코 2018-09-19 0
52137 일반 vrchat하다 데스건맞아서 좆같을때 참고해라 9 애플치즈 2018-09-19 38
52136 일반 온다! 4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135 일반 장비값 존나비싸네 2 175.124.*.* 2018-09-19 0
52134 일반 VR챗하면서 속상한일 생기면 눈물을 왈칵 흘리고 오자 3 미사링 2018-09-19 0
52133 일반 다리트래커 암밴드가 부실해져서 2 Somangya 2018-09-19 0
52132 일반 MMD방 제작자 있음? 1 ㅇㅇ 211.246 2018-09-19 0
52131 일반 vr챗 하다보니까 영어듣기실력이 늘은듯 2 다이소vr 220.117 2018-09-19 0
52130 일반 아... 처음엔 그냥 표정 5개만 쓰려고 했는데 1 ㅇㅇ 110.70 2018-09-19 0
52129 일반 엥 이거 완전 ;; 4 ㅇㅇ 110.70 2018-09-19 0
52128 일반 민트초코붕어빵 권유해봄 8 카디아. 2018-09-19 0
52127 일반 아이폰들 트리너스 vr쓰면 안되는거같음 1 다이소vr 220.117 2018-09-19 0
52126 일반 바이브 as 보낼때 꼭 cj택배로 보내야함? 5 ㅇㅇ 58.239 2018-09-19 1
52125 일반 친구거 rtx2080ti 파스점수 봤는데 5 boogleboogle 2018-09-19 0
52124 일반 VR의 최대 문제는 체력 같다 11 AiryNyan. 2018-09-19 0
52123 일반 건담 비우주세기가 파츠많아 아님 우주세기가많아? 2 옵티머스 2018-09-19 0
52122 일반 형들 이런거도 커미션 넣을수있눈? 7 ㅇㅇ 1.11 2018-09-19 0
52120 일반 어제 H방 일지 3 ㄱㅎㅁ 39.7 2018-09-19 7
52119 일반 한두시간 하면 넘 어지럽다 2 ㅇㅇ 223.62 2018-09-19 0
52118 일반 간만에 dd 39.7 2018-09-19 0
52117 일반 체조방에서 친해지는 방법 3 ㅇㅇ 58.143 2018-09-19 0
52116 일반 어제 가면라이더 월드구경중에 가면라이더 히비키봄 2 하벤하이드 2018-09-19 0
52115 일반 확실히 프렌드방 파고 놀면 클-린함 1 2018-09-19 0
52114 일반 체조하는데 2 중포 2018-09-19 2
52113 일반 질문 고추싸움 발기대결 고추칼싸움 6 ㅇㅇ 223.57 2018-09-19 8
52112 일반 립모션 저자원모드를 켜야 트래킹 성능 좋아지는걸로 봐선 1 다이소vr 220.117 2018-09-19 1
52111 일반 난 립모션 좋다는 말엔 절대 동의를 못하겠다 3 엘에르엘 2018-09-19 1
52110 일반 립모션 너무 좋더라 다이소vr 220.117 2018-09-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