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 사용 3개월, 트래커 사용 2개월차 질문 한다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376
  • 2018-09-13 01:38:03
  • 211.36
							

응 질문 받는다가 아니야. 질문은 내가 하는거야.

1. 화면에서부터 눈까지 거리 조정하는거는 그냥 안경쓸 때 편하라고 하는 기능이야? 자체시력보정같은건 없어?

2. 천장에 선 고정시키는 갤럼들은 천장에 구멍뚫어? 아님 다른 비파괴 고정법을 써?

3. 요즘 춤 격하게 추면(특히 턴 빨리하면) 화면 뿌옇게 되면서 몇초동안 앞을 볼 수 없는데 이거 해결법있어?

4. 다이소 트래킹화 쓰는데 땀때문에 자주 물세척하거든? 다른 신박한 세척법이나 세척이 필요없는 추천 발트래커 고정 방법 있어?

- dc official App
ㅇㅇ 눈이랑 화면거리가 시야각에도 영향 있는 것 같던데 - dc App 223.62 2018.09.13 01:39:26
합체로보 1자체시야땜에안경안써도해야함 - dc App 2018.09.13 01:39:26
린코 3 - 뿌옇게 되는건 헤드셋 위치 튀는거같은데 2018.09.13 01:39:47
린코 4 - 발목보호대 라지 사이즈 사서 구멍하나 뚫으면 고정 잘 된다. 보호대니까 통풍도 잘 되서 땀 찬적 없음 2018.09.13 01:40:29
VI덜말랑흑우VE ㄴ 난 쓰던안경 빼고 맨날 바짝 붙이는데 상관 없을까? - dc App 211.36 2018.09.13 01:40:31
크왁이 2 . 비파괴고정법을씁니다 2018.09.13 01:41:46
zetyx 천장고정은 hyperkin 어쩌고 키트가 있음 2018.09.13 01:42:09
크왁이 3. 베이스스테이션 각도를 바꿔보거나 유리같은거없나 확인해봐 2018.09.13 01:42:27
VI덜말랑흑우VE 4ㄴ그.. 뒷꿈치 뚫려있고 아킬레스건이랑 발등윗부분이랑 발바닥뒷쪽 싸는 그런거? - dc App 211.36 2018.09.13 01:42:29
Gloryman 2. 아마존에서 파는 양면 테이프 붙이는거 쓰는데 의외로 접착력 좋더라 4. 아쿠아슈즈 말하는건가? 플라스틱으로 된거 그거는 발에 땀차서 불편하더라 아쿠아봉봉 외피만 쓰면 괜찮은듯 분리가 되니 2018.09.13 01:42:43
VI덜말랑흑우VE 3ㄴ오... 오늘 베이스스테이션 각 바꿔봐야겠다 - dc App 211.36 2018.09.13 01:43:23
zetyx 컨트롤러 잡고 팔 휙휙 돌려보면 어느속도까지 얘가 인식이 되는지 알수 있을거셈 그거보다 느린데 못잡으면 베이스 각도나 위치 조정해보거나 집에 반사되는거 가리셈 2018.09.13 01:43:40
VI덜말랑흑우VE ㄴhyperkin? 외쿡꺼야? 일단 메모메모 - dc App 211.36 2018.09.13 01:44:14
린코 아니 발목보호대가 그런 모양인데 그건 별로고 그래서 일부러 손목보호대를 사는거임 2018.09.13 01:44:22
린코 아아 미안 지금보니 발목보호대라고 적어뒀구나 2018.09.13 01:44:28
린코 념글이 있었어, 못찾겠다 2018.09.13 01:44:32
VI덜말랑흑우VE ㄴ아, 손목보호대면 알것같아! 고마워 - dc App 211.36 2018.09.13 01:4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600 일반 신사 그렇게 쓰래기장이야?? 4 175.124.*.* 2018-09-20 0
52599 일반 작별인사 진짜 무섭네 3 ㅇㅇ 121.163 2018-09-20 1
52598 일반 신사에 여왕벌 두명 6 ㅇㅇ 124.216 2018-09-20 2
52597 일반 어제 너무 시무룩해서 오늘은 접속도 안햇네 6 175.124.*.* 2018-09-20 0
52596 일반 월드에 이거 넣으면 따라출 친구있을려나? 12 카디아. 2018-09-20 5
52595 일반 부스에 양손창 아이디어 좋네 1 ㅇㅇ 211.176 2018-09-20 1
52594 일반 뉴비라 친구도 없고 한국인 많은 신사 자주 가는데 5 ㅇㅇ 14.37 2018-09-20 0
52593 일반 시바시바 전화 끊으면서 손흔듬 시발 7 ㅇㅇ 175.223 2018-09-20 0
52592 일반 ㅅㅂ 무의식적으로 손바닥으로 볼만짐;;; 2 ㅇㅇ 175.223 2018-09-20 0
52591 일반 리아라 쓰는 갤럼들 이거 어떻게 해결햇음? 2 아루라테 2018-09-20 0
52589 일반 다운받은 아바타 오버라이드는? 1 ss 211.197 2018-09-20 0
52588 일반 야 vr챗 이제 이런 핵도 생겼네;;; 4 ㅇㅇ 59.152 2018-09-20 1
52587 일반 혹시 내거 자작 아바타 모델 받아서 크리틱 해줄 수 있는 사람 있을까 4 히키 220.78 2018-09-20 0
52586 일반 vr로 손가락 움직임 막 되게 유연하고 세세하게는 못하지? 4 히키 220.78 2018-09-20 0
52585 일반 [이벤트]불금(내일)에 불닭 교류회 한다. 10 MANKALO 2018-09-20 12
52584 일반 그러고 보니 레포데에 스킨들 너무 많았었음 ㅇㅇ 175.223 2018-09-20 0
52583 일반 뭔대? 춤영상 올려줘? 1 초보고양이 2018-09-20 1
52581 일반 리아라 쉐이더 어떤거 쓰는거임? 1 아루라테 2018-09-20 0
52580 일반 2080ti sli가즈아! 1 ㅇㅇ 211.36 2018-09-20 0
52579 일반 월드명 soine!! 1 ㅇㅇ 211.176 2018-09-20 0
52578 일반 저댄은 좆목이 맞음 4 ㅇㅇ 175.223 2018-09-20 3
52577 일반 노래방 싱크 질문인디.. 1 54214 121.168 2018-09-20 0
52576 일반 바이브 단선 얘기하는 것들 저댄 유저들망 해당됨? ㅇㅇ 14.37 2018-09-20 0
52575 일반 개인 월드 만들기 재밌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0 3
52574 일반 80샤 떠나보낸당 1 ㅇㅇ 211.36 2018-09-20 0
52572 일반 근데 클로스 걸어놓고 돌아다니는게 더 무겁지 않음?? 1 ㅇㅇ 175.223 2018-09-20 0
52571 일반 그러니깐 이러면 저댄방 블락처먹는다는거지? 6 ㅇㅇ 182.221 2018-09-20 2
52570 일반 아오 바이브를 두고 집에 내려가야한다니 ㅅㅂㅅㅂ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9 일반 라무네 톤이 다른건 쉐이더 탓이지 ㅇㅇ 175.223 2018-09-20 0
52568 일반 에니메이션에서 막힘 헬프! 2 ss 211.197 2018-09-20 0
52567 일반 저댄도 좆목질 아님? 9 ㅇㅇ 58.143 2018-09-20 5
52565 일반 건담 아바타 재료 원하는거 거의다 손에넣은김에 알면좋을거같은거 적어봄 합체로보 2018-09-20 0
52563 일반 근데 3000엔 정도면 싸긴쌈 4 아루라테 2018-09-20 4
52562 일반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 거임? 11 ㅇㅇ 220.66 2018-09-20 0
52561 일반 아니 늙네님들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ㅇ 220.66 2018-09-20 0
52560 일반 묵언충인데 라무네로 카와이무브해야지 ㅇㅇ 211.36 2018-09-20 0
52559 일반 오브젝트에 박스 콜라이더 넣고 손으로 잡을때 2 ㅇㅇ 59.31 2018-09-20 0
52558 일반 퍼블릭 향해서 작업한드앙 3 Luche 2018-09-20 3
52556 일반 리아라 약관은 엄청 짧네 4 아루라테 2018-09-20 0
52555 강좌/정보 아바타를 사보자! -Booth 사용하는 법- 8 MANKALO 2018-09-20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