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이불 내 친구는 뉴비를 안조아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31148
- 2025-09-18 18:38:16
- 223.39
| ㅇㅇ1 | 근데 나도 뉴비 좀 꺼려짐 못 챙겨주는 것도 그렇고 매일 찾아오는 것도 불편하고 뉴비가 친화적인 사람이면 친구 빨리는 것도 솔직히 틀린 말은 아니라서 180.80 | 2025.09.18 18:40:54 |
| ㅇㅇ | 나 있는 인스에 하루종일 따라다니려고 하는 뉴비 친구 있었는데 자연스럽게 떼어내려고 한동안 고생했음... 불편하다는 말 약간 공감될지도 이거 몇 번 당하면 별로 뉴비 만날 생각 안 들 거 같긴 하더라 대충 나 없이도 이런이런 곳에서 놀면 된다고 소개해 주면 되는데 한국은 교류회도 없고 모이는 곳도 없고 문제가 많긴 해 | 2025.09.18 18:42:39 |
| ㅇㅇ2 | 역시 그쪽이 민감하구만.. 뉴비 주우면 그 친구 만날때는 주황불 켜야겠네 223.39 | 2025.09.18 18:43:30 |
| ㅇㅇ2 | 역시 그쪽이 민감하구만.. 뉴비 주우면 그 친구 만날때는 주황불 켜야겠네 223.39 | 2025.09.18 18:43:50 |
| ㅇㅇ3 | 하긴 그것도 그러네 계속 따라다니는거 챙겨줄 수도 없는거고 자립심 강한 뉴비를 주워야겠구만 223.39 | 2025.09.18 18:4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