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이불 하는 게임 스피드런하는사람없어서 외로워
- 글쓴이
- 냐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31117
- 2025-09-18 18:08:14
| 타코야끼 | 영차스피드런 | 2025.09.18 18:08:30 |
| 무피 | 무슨게임하니 - dc App | 2025.09.18 18:09:05 |
| 두부과자 | 아존나귀엽네진짜 | 2025.09.18 18:09:29 |
| 냐리 | 저는이쁜여자가조아요 | 2025.09.18 18:09:34 |
| ㅇㅇ | [이불] 하는 게임이라고 읽혀서 뭔가 한참 생각했네 | 2025.09.18 18:09:46 |
| 냐리 | 최근에 정식출시한 로그라이트게임인데 1주일때 24시간 피크동접 4만 이상인데도 스피드런하는 사람들은 다 실크송에 머리박고있는건지 이상할정도로 스피드런 인구가 없어요.... | 2025.09.18 18:11:18 |
| 냐리 | | 2025.09.18 18:11:33 |
| 냐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귀여운 브붕... | 2025.09.18 18:1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