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이불 요즘 브챗이 너무 재밌어서 문제
- 글쓴이
- 두부과자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31114
- 2025-09-18 18:07:00
| 무피 | 비상하라 브붕 - dc App | 2025.09.18 18:07:42 |
| 네에네 | 어디가 가지마 | 2025.09.18 18:07:52 |
| 두부과자 | 진짜 요즘 왤케 재밌냐 화나게 | 2025.09.18 18:08:08 |
| 타코야끼 | 가지마 | 2025.09.18 18:08:12 |
| 두부과자 | 가야할때를 아는 이의 뒷모습은 어찌나 아름다운가.... | 2025.09.18 18:08:25 |
| 두부과자 | 가야만해... | 2025.09.18 18:08:33 |
| 타코야끼 | 걍존나울게 | 2025.09.18 18:08:49 |
| 네에네 | @두부과자 가면 울거야 | 2025.09.18 18:09:23 |
| ㅇㅇ | 지난 주에 같은 이유로 장문의 글을 올리고 떠난 브부이가 생각나는구나... | 2025.09.18 18:10:52 |
| 두부과자 | 그러게말야 | 2025.09.18 18:11:28 |
| 두부과자 | @네에네 너 누군데 ㅋㅋㅋㅋㅋ | 2025.09.18 18:11:35 |
| 두부과자 | @타코야끼 | 2025.09.18 18:11:44 |
| 꽃과봄 | 브붕이가 잘되는게 더 좋아 재밌어서 못 접는 것도 이해가 가서 안타깝고 아쉽구나 | 2025.09.18 18:13:47 |
| 네에네 | @두부과자 | 2025.09.18 18:16:48 |
| 두부과자 | @네에네 | 2025.09.18 18:4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