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이불 오늘은 그때 그 친구랑 얘기해야지 하고 브챗 켜면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31110
- 2025-09-18 18:04:38
| ㅇㅇ | ㄹㅇ 나도 그럴 때 엄두가 안 나서 초대 메시지로 인사 대신 전해 ㅋㅋ | 2025.09.18 18:05:33 |
| 무피 | 걔도 너가 오기를 기다린대 - dc App | 2025.09.18 18:05:52 |
| 네에네 | 아는 사람이 걔 한 명 말고 없을텐데 들어가면 바로 얼어버릴게 뻔해 | 2025.09.18 18:06:25 |
| 네에네 | 그럴..까? 그런거지? 으힣 | 2025.09.18 18:06: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