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놀이터 난 cs에서 일 했는데도 말 잘 못해..
- 글쓴이
- 토템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30000
- 2025-09-18 08:08:05
| BL$HA | 카운터스트라이크 | 2025.09.18 08:08:39 |
| ㅇㅇ | 업무상 대화는 술술 나오는데 말이지 | 2025.09.18 08:08:39 |
| 토템 | 좀비모드함 | 2025.09.18 08:09:20 |
| 토템 | 내 말을 잘 정의하지 못한다고 해야하나 결국 설명을해서 이해시켜야하는데 그게 좀 힘들어 | 2025.09.18 08:09:46 |
| 미로 | | 2025.09.18 08:1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