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놀이터 키 가지고 놀리는거 이해가 되지 않음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9699
- 2025-09-18 06:52:24
| 레이실 | 깜둥이 흰둥이 누렁이 레츠고 | 2025.09.18 06:53:15 |
| 양띠 | ㄴㄴ;; | 2025.09.18 06:53:34 |
| 동그란사람 | 그냥 외적으로 놀리는건 잼민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키가 작은것도 큰것도 다 매력잇는대 머 남자든 여자든 다 고만고만한 본인의 매력이 잇는거임 - dc App | 2025.09.18 06:56:30 |
| 참칭자 | ㅋ - dc App | 2025.09.18 06:56:48 |
| 양띠 | 너무 생각이 어린 사람들이 많은듯... | 2025.09.18 06:56:50 |
| 양띠 | 음? | 2025.09.18 06:56: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