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신부장 너가 뭔데 내 인생을 평가하고 지랄이니
- 글쓴이
- 00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735
- 2025-09-18 03:41:17
| 드로시커 | 신부? | 2025.09.18 03:41:49 |
| 00 | | 2025.09.18 03:42:18 |
| 묭뇽 | 틀린말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 dc App | 2025.09.18 03:42:21 |
| 잔물결 | 사진 보여주면서 재미있어 보이죠? ㄱㄱ | 2025.09.18 03:43:52 |
| 00 | | 2025.09.18 03:43:54 |
| 리즈_ | 뭐야 그럼 부장님도 그 땐 별로 재밌게 못사셨나보네 내가 너 땐 클럽가서 빵댕이도 흔들고 그랬어 이런 말은 없고 돌아가면 재밌게 살 자신 있다라니 | 2025.09.18 03:44:02 |
| ㅇㅇ | 오 | 2025.09.18 03:44:31 |
| 네에네 | 젊은게 부러워서 그러는거임 | 2025.09.18 03:44:46 |
| 00 | 헉.. | 2025.09.18 03:4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