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직장에 이제 그만두는 선배 있는데
- 글쓴이
- 아스피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729
- 2025-09-18 03:37:53
| 네에네 | 그야 짤녀같은 꼬맹이가 알려달라하면 나같아도 성심성의껏 알려줄듯 | 2025.09.18 03:38:34 |
| ㅇㅇ | 선배멋있다 - dc App | 2025.09.18 03:38:42 |
| ㅇㅇ_ | 최고의 사수 | 2025.09.18 03:38:44 |
| 아스피 | 현실에선 저 압타 못쓰자나ㅠㅠ | 2025.09.18 03:39:39 |
| 아스피 | ㄹㅇ 개멋있음 | 2025.09.18 03:39:47 |
| 아스피 | 열심히 흡수해서 성장해야지 | 2025.09.18 03:39:58 |
| ㅇㅇ | 그야 안알려주면 퇴사했는데 본인한테 전화오잖아 | 2025.09.18 03:41:01 |
| ㅇㅇ | 멋있네.. | 2025.09.18 03:41:06 |
| 아스피 | 업무구조가 그런게 아님... | 2025.09.18 03:42:54 |
| 아스피 | 개멋진사람... | 2025.09.18 03:4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