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접으면 외로움좀 사라질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676
- 2025-09-18 03:23:41
- 118.235
| 백약지장 | 글쎄...근데 브챗이 악영향을 주는건 맞는거 같아 | 2025.09.18 03:24:13 |
| Cosmodiver | 내가 그랬음 거의 접고 콘솔겜하니까 나아짐 ㅋ | 2025.09.18 03:24:20 |
| 메론 | 그거는 살아있으면 계속 하게 되는 고민이라 접어도 그게 그거 일 듯. 혼자에 익숙해져바 | 2025.09.18 03:25:00 |
| ㅇㅇ | 뭔가 희망고문 받는기분이라 더힘든거같아 너 할수있어를 계속 주입받는데 안되는느낌 118.235 | 2025.09.18 03:26:06 |
| 메론 | 으음 그런 거에 영향 많이 받는 편이면 브챗 쉬는 게 나을 거 같아. 근데 결국 그것도 회피여서 언젠가는 자기가 혼자라는 거에 마주봐야해 | 2025.09.18 03:2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