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차카게 살게요
- 글쓴이
- 하얀야옹이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511
- 2025-09-18 02:26:16
| 레이실 | | 2025.09.18 02:27:28 |
| 나밍 | 그래그래 착하게 살으렴 | 2025.09.18 02:28:21 |
| 하얀야옹이 | 게이와 관련된 룰을 아직 잘 모르겠어요 게이를 언급만해도 벤인가요.. 아니면 게이로 보이면 벤인건지 하.. 진짜 너무 어려워요 | 2025.09.18 02:28:35 |
| 레이실 | 남성에 대한 호감이 드러나는 경우 빼면 아닌디...? 막 이게 게이차단이라고? 싶으면 공지에 노예호출기 있어. 거기다가 이의제기 하면 검토 후에 감형 혹은 면제 될 수도 있어! | 2025.09.18 02:30:58 |
| 레이실 | https://m.dcinside.com/board/vr/4546563 이거 읽어바 | 2025.09.18 02:32:51 |
| 하얀야옹이 | @레이실 여성에 대한 호감은 괜찮나요 | 2025.09.18 02:33:48 |
| 하얀야옹이 | @레이실 아직 그 남성에 대한 호감? 이 어느정도까지가 허용범위인지 잘 모르겠어요 남자도 좋고 여자도 좋은데 야미오치 당해서 남자들한테도 뭔가 조와조와하거든요 | 2025.09.18 02:35:20 |
| 레이실 | @하얀야옹이 여성에 대한 호감은 괜찮아! 남성에 대한 호감은 안돼! 좋더라도 좋다고 말하지 말것! | 2025.09.18 02:3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