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쩌다보니 우삼겹 2.5kg이 생겼는데 어따쓰지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510
- 2025-09-18 02:25:54
| 서양복실이 | 줄 | 2025.09.18 02:26:17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나줘 - dc App | 2025.09.18 02:26:26 |
| 잔물결 | 아~ | 2025.09.18 02:26:33 |
| 네에네 | 넘기 | 2025.09.18 02:26:37 |
| 모생선 | 간장뿌려서 야매불고기해묵기 | 2025.09.18 02:26:39 |
| SSS급고닉 | 비빔묜이랑 먹자 | 2025.09.18 02:26:50 |
| 기름참치 | 아~~~ | 2025.09.18 02:27:02 |
| ㅇㅔㄴ | 걍 숙주넣고 굴소스붓고 볶으삼 | 2025.09.18 02:27:03 |
| 네에네 | | 2025.09.18 02:27:07 |
| 네에네 | 구워서 넣어줄게 | 2025.09.18 02:27:34 |
| ㅇㅔㄴ | 없어서 못먹지 있는거론 걱정안해도 될듯 | 2025.09.18 02:27:34 |
| 양띠 | 숙주랑 볶아먹어 | 2025.09.18 02:27:41 |
| 네에네 | | 2025.09.18 02:27:45 |
| 나밍 | 구워서 파절이랑 참소스에찍어먹기 | 2025.09.18 02:27:49 |
| 모생선 | @네에네 | 2025.09.18 02:28:00 |
| 네에네 | 오케이 따뜻한 팔도비빔면에다가 먹을게요 | 2025.09.18 02:28:08 |
| 네에네 | 아~앙 | 2025.09.18 02:28:18 |
| 네에네 | 으흐흐 저녁이 기다려지는구나 | 2025.09.18 02:28:38 |
| 네에네 | 제 반찬0호기가 숙주나물인데 나물 그대로 볶아버려도 됨? | 2025.09.18 02:28:58 |
| 네에네 | | 2025.09.18 02:29:10 |
| 양띠 | @네에네 양념소스 하나 사서 넣으면 될듯 | 2025.09.18 02:29:31 |
| 시오네 | 간단한 에어프라이 조리법 알려줄게 에어프라이어용 용지를 깔고 그위에 양파 감자 마늘을 대충 얇게 썰어서 깔고, 올리브유 약간이랑 후추 소금 미원을 약간 뿌려, 그위에 우삼겹을 바닥이 안보일 정도로 덮고 마찬가지로 후추 소금 미원으로 간을 하렴 아삭이는거 좋아하면 숙주나 팽이버섯을 깔아도 좋아. 150도 10분 돌리고 뒤적이고 다시 10분, 뒤적이고 200도 | 2025.09.18 02:30:20 |
| 개물렁 | 와 너 방금 핵심을 찔렀어 | 2025.09.18 02:31:16 |
| 네에네 | 양념은 직접 만드는 타입인데 찾아봐야겠네 | 2025.09.18 02:31:31 |
| 여화 | 제육! - dc App | 2025.09.18 02:31:45 |
| 토템 | 유튜브에 우삼겹쳤다가 배고파졌어 | 2025.09.18 02:31:49 |
| 시오네 | 5분 이때 우삼겹이 약간 바삭하게 보일정도면 적당하니깐 수시로 확인하면서 감을 잡아야해, 제대로 됬으면 우삼겹 기름으로 바닥에 깔린 애들이튀겨지듯 구워 지거 우삽겹은 약간 빠삭하게 되면 베스트고 바닥에 깔린애들이 좀 눅눅한거 같으면 고기만 건져내고 조금더 200도로 돌려 | 2025.09.18 02:31:51 |
| 네에네 | | 2025.09.18 02:34:13 |
| 네에네 | 우삼겹제육은 안먹어봤네 | 2025.09.18 02:34:53 |
| 시오네 | @네에네 미원은 이정도로 넣으면 죽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팍팍쳐도 된단다 | 2025.09.18 02:35:03 |
| 네에네 | 흐흐 곧 점심시간이야 | 2025.09.18 02:3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