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실 저도 철모르던 뉴비시절 자는 사람얼굴에 랜턴 비추고 드럼에셋 치다가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508
- 2025-09-18 02:25:11
| 모생선 | | 2025.09.18 02:25:39 |
| 목티 | 악마다잇 - dc App | 2025.09.18 02:26:00 |
| ㅇㅇ1 | 이제야 날 봐주는구나 라고 했으면 과몰입 시작했을듯 118.235 | 2025.09.18 02:26:00 |
| 기름참치 | ㅠㅠㅠ | 2025.09.18 02:26:23 |
| 기름참치 | 깜빡깜빡 두둠칫 | 2025.09.18 02:26:36 |
| 기름참치 | 그건 좀 무서운 | 2025.09.18 02:26:46 |
| 부대찌개사리추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 - dc App | 2025.09.18 02:26:59 |
| ㅇㅇ | 어째서 그런짓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8 02:27:50 |
| 토템 | ㅋㅋㅋㅋ개웃겨 | 2025.09.18 02:27:54 |
| 기름참치 | 어떻게 보면 은인임 ㄹㅇ | 2025.09.18 02:28:18 |
| 양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8 02:28:26 |
| 기름참치 | ㄹㅇ 개념이 없었던 ㅋㅋㅋ | 2025.09.18 02:28:29 |
| 기름참치 | 쌍욕 쳐먹으니까 정신이 번쩍둠 | 2025.09.18 02:28:43 |
| 기름참치 | 진짜 노가다 십장 목소리로 저렇게 욕해서 개 쫄았음 | 2025.09.18 02:29:10 |
| 개물렁 | 랜턴비추고 드럼치는거 상상하니까 좀 귀여운데 | 2025.09.18 02:30:22 |
| 기름참치 | 자는 사람 입장에선 ㄹㅇ 죽이고 싶었을듯 ㅋㅋ | 2025.09.18 02:3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