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지금 이사한곳 방음이 잘 되는거 맞겠지?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501
- 2025-09-18 02:22:24
| 나밍 | 암 오케이~ | 2025.09.18 02:22:52 |
| ㅇㅔㄴ | 그러고나서 생일축하파티 소리 잘들렸으면 방음 안되는거고 그럭저럭 안들렸으면 잘되는거 아닐까 | 2025.09.18 02:23:55 |
| ㅇㅔㄴ | 아 시발 이사 전 집이구나 | 2025.09.18 02:24:22 |
| 양띠 | 예전집은 옆집 대화소리가 잘 들렸는데 지금은 옆집이 혼자 사는거 같아서 잘 안 들리긴해서 | 2025.09.18 02:26:25 |
| 양띠 | 암 오케이~ | 2025.09.18 02:2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