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금신호수중인데공감ㅎ
- 글쓴이
- 마요라123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471
- 2025-09-18 02:13:38
| 드로시커 | ? | 2025.09.18 02:14:02 |
| 양띠 | 왜 차랑 기싸움을 하려는건가요 | 2025.09.18 02:14:05 |
| 울댕별 | 내 친구도 그러다가 두 다리를 잃고 지금 쓰는 글마다 휠체어탭 가는중 | 2025.09.18 02:14:07 |
| 공담 | ㄷ | 2025.09.18 02:14:13 |
| 낭만고 | 못박긴하지 .. | 2025.09.18 02:14:45 |
| 나밍 | 신호수 말 잘들어야함ㅋㅋㅋ | 2025.09.18 02:14:50 |
| 마요라123 | 산재받고경제적자유누리면그만ㅎ - dc App | 2025.09.18 02:15:31 |
| 울댕별 | ㅇㅈ 두 다리가 없어도 브챗에서 돌아다니면 그만이여 | 2025.09.18 02:1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