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진짜 사랑만 잇으면
- 글쓴이
- 띠로리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469
- 2025-09-18 02:12:01
| 공담 | 이년이랑사랑나누기함 ㅇㅇ | 2025.09.18 02:12:23 |
| 모생선 | 나 짤녀 사랑했네 | 2025.09.18 02:12:38 |
| 나밍 | 뭐라도 버틸만한 이유 한개면 충분해 그게 사랑이던 뭐든 | 2025.09.18 02:12:39 |
| 띠로리 | 읏읏 흑읗하윽 아아 앙앗앗윽흑하으으으윽 | 2025.09.18 02:12:50 |
| 공기역학 | 사랑하는사람이 우간다아바타끼면 뽀뽀가능? | 2025.09.18 02:12:54 |
| 공담 | ㅁㅊ | 2025.09.18 02:13:00 |
| 띠로리 | 2025.09.18 02:13:02 | |
| 띠로리 | 나는 그게 사랑인것같아,, | 2025.09.18 02:13:21 |
| 띠로리 | 가능 | 2025.09.18 02:13:28 |
| 자살 | 현실이 힘들면 사랑까지도 사라지는 세상이 되어버렸어요 | 2025.09.18 02:14:00 |
| 울댕별 | ㅇㅈ 인생의 궁극적인 목적은 행복하기 위함인데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항상 행복해 | 2025.09.18 02:14:35 |
| 띠로리 | 오해야 원래 사랑이 제일 힘든거임 | 2025.09.18 02:14:48 |
| SSS급고닉 | 짤녀 뿔 잡아봐도 될까 | 2025.09.18 02:15:20 |
| 전기양_ | 내가 있는 힘껏 긍정해주고 싶은 사랑스러운 누군가가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니까 | 2025.09.18 02:16:07 |
| 띠로리 | 맞아,, 근데 현실 사랑은 너무 복잡하고 브챗사랑은 너무 가벼워 | 2025.09.18 02:16:15 |
| 띠로리 | | 2025.09.18 02:16:30 |
| 울댕별 | 브챗은 쉽고~ 사랑은 어려워~ | 2025.09.18 02:16:40 |
| 띠로리 | 나에게 그런 안정을 주는 사람은 없어 계속 허우적 거려야대 | 2025.09.18 02:17:43 |
| 띠로리 | 야스나해야지ㅋㅋㅋㅋㅋㅋ | 2025.09.18 02:18:00 |
| 시오네 | 하 사랑에 빠져버렸다. 이년 어디서 볼수 있냐 | 2025.09.18 02:18:57 |
| 띠로리 | 자기야 기다릴게,, | 2025.09.18 02:19:25 |
| 시오네 | @띠로리 | 2025.09.18 02:20:03 |
| ㅇㅇ | 사랑하는 사람 만날수 있는건 큰 축복인거같아요 | 2025.09.18 02:20:24 |
| 띠로리 | 맞아 잃을게 많으면 사랑도 쉽지않아 | 2025.09.18 02:2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