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에 뉴비 찾아올때마다 어케 인사해야할지 모르겠네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328
- 2025-09-18 01:24:27
| 모생선 | 후자가났지않을가 | 2025.09.18 01:25:05 |
| 삼중하나 | 그건 너무 잔혹하잖아 | 2025.09.18 01:26:01 |
| 고래토리7 | 닥후.. | 2025.09.18 01:26:12 |
| 모생선 | @삼중하나 전자는 너무 슬프잔아 | 2025.09.18 01:26:45 |
| 삼중하나 | 잔혹하잖아 | 2025.09.18 01:26:47 |
| ㅇㅇ | 어차피 갤에서 1시간 눈팅하면 모든 진실을 알거라서 알고 온놈이라 그냥 왔냐 브분하면됨 | 2025.09.18 01:27:03 |
| 착한말 | 즐겜해용 ^^* - dc App | 2025.09.18 01:2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