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피방에서 배달가는 거 본 적 있음?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310
- 2025-09-18 01:16:12
| 칸터 | 요즘 피방 음식 먹을만해 - dc App | 2025.09.18 01:17:05 |
| 리버린 | 업체명을 다른걸로등록한거아닌가 사람들이 피방을보고 주문할거같진않은디 | 2025.09.18 01:18:18 |
| Μο | 전에 다른갤에서 글 본거같아ㅋㅋㅋㅋ | 2025.09.18 01:20:34 |
| 네에네 | 그렇지 샵인샵마냥 | 2025.09.18 01:21:18 |
| meowsuke | 덮밥집 같은거보면 엊체명 pc 카페 막 이래되어잇더라 ㅋㅋ | 2025.09.18 01:21:22 |
| 네에네 | 맞지 저도 도시락 안 싸온 날엔 근처 피방에서 점심 떼움 | 2025.09.18 01:21:39 |
| 네에네 | 근데 pc 붙인 곳들도 많은듯 | 2025.09.18 01:22:01 |
| 네에네 | 다들 똑같은 생각 하나봐 | 2025.09.18 01:22:11 |
| 네에네 | 피방 알바들 이정도면 가게 차려도 되것어 | 2025.09.18 01:2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