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흠 이거 아저씬거냐 걍 무심한거냐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303
- 2025-09-18 01:13:13
| ㅇㅇ | 붙이고 다듬으면 그게 수리지 | 2025.09.18 01:13:56 |
| 양띠 | 아저씨인거지 | 2025.09.18 01:13:59 |
| 삼중하나 | 어이어이;; | 2025.09.18 01:14:15 |
| 삼중하나 | 붙이니까 좋긴하네요 | 2025.09.18 01:14:22 |
| ㅇㅇ | @삼중하나 진짜 아저씨는 전기테이프로 감으니까 걱정ㄴ | 2025.09.18 01:15:02 |
| ㅇㅇ1 | 이런걸로 고민하고잇는게 아저씨 초입이래 121.140 | 2025.09.18 01:15:09 |
| 잘못 | 아저씨 초입 ㅋㅋㅋ | 2025.09.18 01:15:39 |
| 삼중하나 | ㅅㅂ | 2025.09.18 01:16:13 |
| ㅇㅇ | 틀딱 | 2025.09.18 01:17:30 |
| 삼중하나 | ;;; | 2025.09.18 01:18:09 |
| 모생선 | ㅅㅂㅋㅋㅋㅋ | 2025.09.18 01:18:30 |
| HakaseJin | 순접 다시 떨어지면 다이소 에폭시 ㄱㄱ - dc App | 2025.09.18 01:26:35 |
| 삼중하나 | 에폭시는 그거 아닌가요 | 2025.09.18 01:27:05 |
| 삼중하나 | 변기 붙이는 고무 | 2025.09.18 01:2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