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강남역 골목길에서 택시가 와서 나 쳤던 기억 났어
- 글쓴이
- 탸리루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287
- 2025-09-18 01:07:16
| 고래토리7 | 안다쳐서 다행 | 2025.09.18 01:08:20 |
| 탸리루 | 진짜 아주 살짝 받친거라 멍도 안들었었어 | 2025.09.18 01:08:45 |
| ㅇㅇ | 안다쳤다니 다행이네 | 2025.09.18 01:10:46 |
| 탸리루 | 한참 입시준비하던때라 예민했었는데 어이없었어 | 2025.09.18 01: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