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 특유의 이쁜이바타 나도 따라해보려고 했었는데
- 글쓴이
- 자살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217
- 2025-09-18 00:49:53
| ㅇㅔㄴ | 갤바타 | 2025.09.18 00:52:15 |
| 모생선 | 난 보기만해도좋던데 | 2025.09.18 00:52:32 |
| 자살 | 갤바타 커미션 넣어봐야하나 | 2025.09.18 00:53:24 |
| 자살 | 보는것도 좋긴하지만요 | 2025.09.18 00:53:36 |
| 모생선 | @자살 | 2025.09.18 00:5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