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글쓸때마다 댓글 30개씩 달리는 고닉이 누구임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1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090
- 2025-09-17 23:59:34
| 듀라니스 | ㄱㄷ 내가누름 주작아님 | 2025.09.18 00:00:14 |
| 파란색맛 | 진쨔 개부럽네 얼마나 아바타가 이쁘고 귀여우면...좋갰따 - dc App | 2025.09.18 00:00:28 |
| 여동생쨩 | ㅇㅇ삼 하는 말투 10년만에 들어보는듯 - dc App | 2025.09.18 00:00:29 |
| 쇼콜라 | 미쳣다 - dc App | 2025.09.18 00:03:03 |
| 비엔이 | | 2025.09.18 00:03:45 |
| 샘플카린 | 하아? | 2025.09.18 00:04:28 |
| 샘플카린 | 사람이무해해서그런걸지도 | 2025.09.18 00:04:42 |
| 듀라니스 | @샘플카린 어어 안눌렀어 나 아니야 | 2025.09.18 00:04:46 |
| 샘플카린 | ㄱ-.. | 2025.09.18 00:04:48 |
| 샘플카린 | ㄹㅇ | 2025.09.18 00:06:56 |
| 샘플카린 | 슬펐도로입니당,, | 2025.09.18 00:07:02 |
| ㅇㅇ | | 2025.09.18 00:07:19 |
| ㅇㅇ | | 2025.09.18 00:07:22 |
| ㅇㅇ | | 2025.09.18 00:07:24 |
| ㅇㅇ | | 2025.09.18 00:07:29 |
| 샘플카린 | 헤이. | 2025.09.18 00:0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