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갤 영차 스피드런 같은건 없냐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8035
- 2025-09-17 23:30:30
| Ch5 | 왜 그 강을 건너려 하나요 | 2025.09.17 23:31:54 |
| 듀라니스 | 현재까지 최단기간 궁금하긴하네요.. | 2025.09.17 23:32:23 |
| 삼중하나 | 그곳에 영차가 있으니까 | 2025.09.17 23:32:35 |
| 삼중하나 | 아직 기록 보증해주는 단체가 없어서 구전에 의지헤야해요... | 2025.09.17 23:32:52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 | 2025.09.17 23:33:53 |
| 삼중하나 | 자 이 코드 나오면 리롤입니다. | 2025.09.17 23:34:08 |
| 듀라니스 | @삼중하나 내려오는 구전으론 기존영차제외 얼마나 될까요.. | 2025.09.17 23:34:40 |
| 삼중하나 | @듀라니스 전 모릅니다.. 영차 같은거 관신 없어서... | 2025.09.17 23:3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