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랑 심도높은 야X 얘기하실분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809
- 2025-09-17 18:45:24
| ㅇㅇ1 | 이정후 내년 kbo리턴 가능? 118.235 | 2025.09.17 18:45:55 |
| 파체 | 나나 | 2025.09.17 18:46:51 |
| 이터니티 | 야후 꾸러기 재밌었는데 - dc App | 2025.09.17 18:46:57 |
| 파체 | x구 x스 둘다 가능 | 2025.09.17 18:47:17 |
| 파체 | x구 x스 둘다 가능 | 2025.09.17 18:47:19 |
| 편하비_ | 6y $113m에 옵트아웃이라 본인이 병프에 계속있지 않을까 싶은 리턴한다면 아마 김하성일거 같은데 요즘 잘하고 있어서.. - dc App | 2025.09.17 18:47:29 |
| 편하비_ | 야구얘기할까 이쁘니? - dc App | 2025.09.17 18:47:48 |
| 편하비_ | 아조씨... - dc App | 2025.09.17 18:47:57 |
| 파체 | @편하비_ 어느팀 조아해?? | 2025.09.17 18:48:15 |
| 편하비_ | 롯데랑 다저스 - dc App | 2025.09.17 18:48:30 |
| 편하비_ | 2025.09.17 18:48:43 | |
| 편하비_ | 어느팀좋아하니 - dc App | 2025.09.17 18:50:50 |
| 파체 | @편하비_ 아항 나는 기아랑 병프 조아햇는데 크보는 볼때마다 화나서 안보게댓음 믈브도 옛날엔 많이봣는데 이정후 온 이후로 먼가 안땡기더라 홍대병인가바 | 2025.09.17 18:51:27 |
| 편하비_ | 베리본즈 - dc App | 2025.09.17 18:51:56 |
| 파체 | @편하비_ 그저 고트 | 2025.09.17 18:53:19 |
| 편하비_ | 약본즈를 따라잡으려는 에런저지 GOAT... - dc App | 2025.09.17 18:53:59 |
| 편하비_ | 개인적으로 근 4년간은 오타니 저지 둘이서 MVP 해먹을줄 알았는데 랄리가 올해 60호 치면 al mvp 먹을거 같애 - dc App | 2025.09.17 18:55:21 |
| 파체 | @편하비_ 아무래도 60개 상징성이 잇다보니.. 올해는 al에 다른 마땅한 경쟁자가 없나보네용 | 2025.09.17 19:1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