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마쉬멜로 2.0은 근데 대체 어케 한걸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781
- 2025-09-17 18:26:50
| 미루우츠 | ㄹㅇ 신기함.. 어케한거지 | 2025.09.17 18:28:36 |
| 백야ㅿ | 알수없음.. | 2025.09.17 18:28:47 |
| 댕댕충 | 본 추가하지안ㄹ나? | 2025.09.17 18:33:36 |
| 백야ㅿ | 가상본인가 의사본을 추가하는건 아는데 fbx 데이터를 바꾸는건 아니지 아늠? | 2025.09.17 18:34:06 |
| 댕댕충 | 웨이트는 fbx 파일을 수정안해도 만들수잇삼 | 2025.09.17 18:34:42 |
| 댕댕충 | 어케돌아가는진 모르지만은 | 2025.09.17 18:34:54 |
| 백야ㅿ | ㄹㅇ이가 내가 너무 블렌더로만 생각햇나 | 2025.09.17 18:35:00 |
| 소라껍데기 | 그냥 가상본 추가하는 것만으로 구현하는 거 맞을걸? 제스쳐 매니저로 확인 할 수 있음 | 2025.09.17 18:40:35 |
| 백야ㅿ | 디게 신기하네 유니티란 대체 | 2025.09.17 18:4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