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이알 나온거중에 젤 가벼운거 머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544
- 2025-09-17 16:07:45
- 14.56
| ㅇㅇ1 | 보지임? 106.101 | 2025.09.17 16:07:58 |
| 낭만고 | 비욘드가젤가벼웟나 .. | 2025.09.17 16:08:33 |
| 백야ㅿ | 빅스크린비욘드 | 2025.09.17 16:09:10 |
| (UwU) | 퀘2 중심무게만 잘 맞추면 가벼운 축에 속하는데 - dc App | 2025.09.17 16:09:28 |
| ㅇㅇ | 비욘드가 가볍기만 따지면 1티어긴한데 | 2025.09.17 16:10:16 |
| ㅇㅇ | 어우 메타에 만족해야겠다 14.56 | 2025.09.17 16:11:50 |
| ㅇㅇ | 퀘2가 무게가 전면부에 쏠려있어서 무거움 피코울트라가 젤 가볍고 | 2025.09.17 16: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