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분명 꾸민다고 꾸몄는데 좆같이생김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410
- 2025-09-17 14:40:15
| 레이실 | | 2025.09.17 14:41:17 |
| 꺄하핳 | 보여줘 | 2025.09.17 14:41:27 |
| 네에네 | 꾸민다고 돈을 쓴다 > 결과물이 맘에 안 든다 > 몇 시간을 허비한다 > 샘플이 더 이쁜 걸 깨닫는다 > 이 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을걸 | 2025.09.17 14:42:09 |
| 네에네 | 못생겨서 부끄러워 | 2025.09.17 14:42:19 |
| 레이실 | 그냥 써 못생겨도 개성이야 | 2025.09.17 14:43:03 |
| 네에네 | @레이실 근데 사진도 못찍어 찍어둔게 없네 | 2025.09.17 14:4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