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부이들아 좀 골라줘
- 글쓴이
- 새우깡요정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7334
- 2025-09-17 13:23:35
|  ̄ ̄ | 1번 갖고있는데 생각보다 별로임 2번이나 three dot 어쩌고 스쿨미즈가 더좋은듯 | 2025.09.17 13:27:24 |
| 새우깡요정 | 고맙따 퓨퓨ㅠ - dc App | 2025.09.17 13:27:59 |
|  ̄ ̄ | https://baec.booth.pm/items/6164777 이거였네 샵 헷갈림 | 2025.09.17 13:38: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