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영차고닉 풀어주쇼 너무 지루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858
- 2025-09-17 09:10:59
- 118.235
| VRCHAT | 너가 누군데 | 2025.09.17 09:11:19 |
| ㅇㅇ1 | 다같이풀죠 말하면 안풀어주니 - dc App 118.235 | 2025.09.17 09:11:52 |
| VRCHAT | 일단 경중을 좀 들아보자 | 2025.09.17 09:12:16 |
| ㅇㅇ1 | 나도 22년?23년?에 뒤져서 자세한거 기억안나 걍 고로시맞고뒤짐 - dc App 118.235 | 2025.09.17 09:12:48 |
| ㅇㅇ1 | 걍 번개 하고싶다긴함.. - dc App 118.235 | 2025.09.17 09:13:19 |
| VRCHAT | 너가 누군지 뭘 했는지 알아야 각도라도 잴수있는게 아닌지 아니면 주딱한테 건의해 | 2025.09.17 09:14:17 |
| ㅇㅇ1 | 오키오키 그냥 다같이 풀리는거아니면 누군지말하고 그러면 조리돌림 대상이라 그랬슨 - dc App 118.235 | 2025.09.17 09:17:54 |
| VRCHAT | 지금 절대 전원 풀일 같은건 없을거임 | 2025.09.17 09:18:46 |
| ㅇㅇ1 | 전원은 절대없지 그냥 영차중 범부들 라인업들만 순환 바랬을뿐 - dc App 118.235 | 2025.09.17 09:2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