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진짜 블랙리스트 된거같네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706
- 2025-09-17 08:38:10
| 멜구 | ?? 뭘했길래 | 2025.09.17 08:40:59 |
| 양띠 | ㅁㄹ 이사하고 처음 시켜보는데 | 2025.09.17 08:41:48 |
| koper | 도대체 무슨 진상짓은 한거니 | 2025.09.17 08:42:04 |
| 양띠 | 난 진상짓 한적 없어;; 애초에 배달시킬때 요청사항은 치킨무 빼달라 이정도고 리뷰이벤트 신청도 안 하고 신청안해도 리뷰이벤트 사이드 주면 별점5점 주는 정도인데 | 2025.09.17 08:43: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