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한테 고민털어놓으니 친구가 웃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617
- 2025-09-17 08:11:06
| 무료로해줌 | 하루에 두번이면 양호한거아닌가ㅋㅋㅋ | 2025.09.17 08:11:25 |
| 엘팡 | ㄹㅇ 하루에두번이 집착이냐 멍청아 | 2025.09.17 08:11:37 |
| MUSECA | ㄹㅇㅋㅋ | 2025.09.17 08:11:44 |
| 나루미 | ㅋㅋㅋㅋ | 2025.09.17 08:11:48 |
| ㅇㅇ | 귀찮으면 안보내는날도 있음 | 2025.09.17 08:12:24 |
| ㅇㅇ | 재난문자도 그거보다 자주오겠다 가 ㄹㅇ 킬포 | 2025.09.17 08:12:48 |
| ㅇㅇ | 운동하는데 짬내서 연락한거란 말야 | 2025.09.17 08:13:00 |
| ㅇㅇ | 운동이나 다녀와야지.. 씁쓸하다 | 2025.09.17 08:13:32 |
| ㄹㄹ | ㅋㅋㅋㅋㅋㅋㅋ너무적지않냐고!! | 2025.09.17 08:14:38 |
| ㅇㅇ | 운동하다가 아 연락보내야지 식사했어요? 운동전에 잠깐 아 슬슬 운동가기전에 근황이나 물어보자 끝 더하면 내가곤란해 | 2025.09.17 08:1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