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 압타 만들면서 레비아탄 느낌으로 만들어야지 하고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554
- 2025-09-17 07:50:31
| 깜콩 | 레비아탄 고래아님? | 2025.09.17 07:50:46 |
| 나루미 | 고래자나 | 2025.09.17 07:51:06 |
| ㅇㅇ | 뿔달린고래가아니엿나 - dc App | 2025.09.17 07:53:26 |
| 백야ㅿ | 그냥 이미지로만 대충 상어 괴물이겟지 라고 생각햇음.. | 2025.09.17 07:53:55 |
| 백야ㅿ | 고래엿다고 | 2025.09.17 07:53:59 |
| 백야ㅿ | 그럼 얼추 맞겟네 | 2025.09.17 07:54:12 |
| 듀라니스 | 뱀아니였나..? | 2025.09.17 07:54:20 |
| 백야ㅿ | 뱀이라고..? | 2025.09.17 07:54:30 |
| 듀라니스 | @백야ㅿ 응 용이나 뱀으로 묘사되던걸로.. | 2025.09.17 07:54:54 |
| 백야ㅿ | ㄹㅇ이가 | 2025.09.17 07:55:14 |
| 자살 | 뱀이니까 음경을 레비아탄처럼 꾸미면 되지않을까요..? | 2025.09.17 07:56:11 |
| 백야ㅿ | 죽어 | 2025.09.17 07:56:18 |
| 자살 | 2025.09.17 07:5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