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아까 질문글 교류/번개 남겼던 뉴비 입니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535
- 2025-09-17 07:43:46
- 223.62
| ChoiKatz | 샘플써도 ㄱㅊ음 - dc App | 2025.09.17 07:44:42 |
| 잔물결 | booth에서 구입하고 자기 꾸미고 싶은대로 꾸미거나 컴션 넣거나 | 2025.09.17 07:44:51 |
| 초코맛새우튀김 | 불법만 아니면 돼 퍼블릭아바타나 샘플도 괜찮아 | 2025.09.17 07:45:16 |
| ㅇㅇ1 | 아바타뮤지엄월드가서 샘플써 116.125 | 2025.09.17 07:45:32 |
| 양띠 | 네 | 2025.09.17 07:45:32 |
| ㅇㅇ | 힘들면샘플끼도참여해도대 - dc App | 2025.09.17 07:45:34 |
| ㅁㄴㅇㄹ | 일단 sample 대문짝만하게 있는거면 될거임 - dc App | 2025.09.17 07:45:43 |
| DAMBI | 샘플 아바타 쓰세용 근데 데스크탑 금지라 vr기기 있어야 돼요 - dc App | 2025.09.17 07:45:54 |
| VRCHAT | 짱법 = 유로 아바타를 핵 프로그램을 통해 리핑하여 올렸거나 구매자 약관 위반으로 퍼블릭 업로드한 아바타 퍼블릭 아바타인데 뭔가 퀄리티가 높은 아바타라면 높은 확률로 이거임 참여에 있어서 꼭 아바타를 만들어서 참여 할 필요는 없음 | 2025.09.17 07:46:11 |
| ㅇㅇ | 커미션 보단 아바타 구매해서 만져봤는데 아직 잘 못해서 더 연습 해보려는데 아바타가 당장은 없어서요..ㅎㅎ 223.62 | 2025.09.17 07:46:26 |
| ㅇㅇ | vr기기는 원래 vr게임 하려고 샀는데 이번에 브챗 시작한 뉴비라 기기는 있어요! 223.62 | 2025.09.17 07:47:43 |
| ㅇㅇ | 223.62 | 2025.09.17 07:48:24 |
| ㅇㅇ | 다들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23.62 | 2025.09.17 07:4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