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음식 관련된 건강은 당최 뭐가 맞는지 모르겠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6465
  • 2025-09-17 07:18:3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



누군 계란 먹지 마라 콜레스테롤 많다


누군 계란 먹어라 슈퍼푸드다


누군 고기 먹지마라 암걸린다


누군 고기 먹어라 영양소 채우기 좋다


누군 지방 먹지 마라 살찌고 몸에 안좋다


누군 지방 먹어라 탄수보다 몸에 좋다



시발 분명 하나의 음식인데 상반되는 주장의 논문이 다 있어 뭐가 맞는거야



그냥 나 꼴리는대로 좆대로 먹으면 될까?

양띠 뭐든지 적당히 먹으면 2025.09.17 07:19:33
ㅇㅇ1 난 걍 꼴리는대로 처먹음 어차피 유전빨 90퍼센트임 121.136 2025.09.17 07:19:54
미찌 굶으면됨 2025.09.17 07:20:29
네에네 2025.09.17 07:21:44
네에네 저도 김밥 빼고 다 먹어요 2025.09.17 07:22:05
네에네 굶으면 아파 2025.09.17 07:22: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738 1대1 대화 못하겠으면 그거하면댐 10 냥이가 2025-09-17 0
5026737 . 6 반고닉ㅇㅇ에담긴철학을아시겠어요? 2025-09-17 0
5026736 4인 랜매 3p NTR 패배 코코이 플레이 ㅇㅇ 106.102 2025-09-17 0
5026735 와 탈콥 스팀버전 따로 사야하네 6 신뢰에요 2025-09-17 0
5026734 지나가던 브붕이한테 뽀뽀하기 2 냐리 2025-09-17 0
5026733 브갤 잔업하세요 2 에주에오 2025-09-17 0
5026732 실험용 번개는 걍 갑자기 열어야함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731 반사 8 머렌쿠키 2025-09-17 0
5026730 그래서 랜매안갔어 3 SenYan 2025-09-17 0
5026729 왜 갑자기 3인에서 4인이 된거야 9 DAMBI 2025-09-17 0
5026728 4인은 솔직히 나 하나쯤 빠져도 괜찮겠지 하고 도망가기좋음 10 멜구 2025-09-17 0
5026727 ㄴ 4인랜매에서 단체집단음란난교교미할예정임 1 ㅇㅇ 211.36 2025-09-17 0
5026726 아 야스 마렵다 3 서아냥냥 2025-09-17 0
5026725 확정매칭 간단하잖아 6 soju 2025-09-17 0
5026724 4인보단 3인이 좋을거같어 10 댕댕충 2025-09-17 0
5026723 4인랜매 희망과 절망편 9 Rink 2025-09-17 0
5026722 사랑의 작대기번개 누가여는건데 11 토템 2025-09-17 0
5026721 4인 랜매도 있었고 이메일 랜매도 있었고 고해성사 번개도 있었다 3 ㅇㅇ 2025-09-17 0
5026720 브번방이 뭐임 2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6719 난 진짜 바쁜거 아니면 초록불 프플로 파는데 SenYan 2025-09-17 0
5026718 확정매칭 열어서 순서대로 사람 골라서 나가는거임 4 매장 2025-09-17 0
5026717 오늘부터 내 여친은 이 새끼다 ㅇㅇ... 8 삼중하나 2025-09-17 0
5026716 근데 랜매에서 걍 이야기 좀하다가 같이 월드투어가는거아냐? 1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715 으럇 이거 웰케웃김 10 ㅁㄴㅇㄹ 2025-09-17 0
5026714 1프로 확률로 현실 여친 vs 4 soju 2025-09-17 0
5026713 저녁 뭐먹지? 6 미루우츠 2025-09-17 0
5026712 4인 랜매가 보편화 된 미래 12 Sonave 2025-09-17 0
5026711 오늘 랜매에서 잡은년이랑 꽁냥꽁냥 2 (UwU) 2025-09-17 0
5026710 확정매칭 7 파체 2025-09-17 0
5026709 찐따새끼들 편의를 얼마나 봐줘야하는거임? ㅇㅇ 61.82 2025-09-17 2
5026708 책임져달라는말 되게꼴리는듯 9 치요치 2025-09-17 0
5026707 근데 4인 랜매면 한명은 꼭 도태될듯 3 MissingNo 2025-09-17 0
5026706 진짜 블랙리스트 된거같네 4 양띠 2025-09-17 0
5026705 브붕이 좆 버그 봐주삼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6704 1고인물 3뉴비 매칭 해줘잉 4 laz 2025-09-17 0
5026703 다인 랜매의 최대단점 6 SenYan 2025-09-17 0
5026702 전에 4인 랜매 모아 봤었는데 극과 극이더라구요 3 백야ㅿ 2025-09-17 0
5026701 아니??나랑 확정매칭해 18 ㅇㅇ 2025-09-17 0
5026700 시나노를 천천히 만들어볼까용 12 비엔이 2025-09-17 0
5026699 얼빡샷찍힌거 6 ㅇㅇ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