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7시에퍄노학원상담잡아놧어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459
- 2025-09-17 07:16:16
| 나밍 | 체르니100 근본있네 | 2025.09.17 07:16:32 |
| ㅇㄴ | 부자 | 2025.09.17 07:16:39 |
| 미찌 | 2025.09.17 07:16:47 | |
| 미찌 | 2025.09.17 07:16:53 | |
| ㅇㅇ1 | 체르니 개노잼인데 체르니 가르치려 하면 체르니 책등으로 이마 때리고 소나티네로 하자고 해라 116.125 | 2025.09.17 07:18:44 |
| 미찌 | 소나티네옛날에햇던거같은데 | 2025.09.17 07:19:13 |
| sisters | 부자 | 2025.09.17 07:19:33 |
| 이뀨립스 | ㅁㅊ나도요즘피아노연습하는데 | 2025.09.17 07:19:36 |
| 미찌 | 어째서 | 2025.09.17 07:19:52 |
| 미찌 | 죽을게 | 2025.09.17 07:19:57 |
| 이뀨립스 | @미찌 왜죽어 ㅡㅡ | 2025.09.17 07: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