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입사 후 포부, 특기사항 자기소개서에서 이 두개 개빡세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6414
- 2025-09-17 07:02:41
| ㅇㅇ1 | 입사해서본심들려줘도구라인줄알고잇음씹년들 211.234 | 2025.09.17 07:03:10 |
| 잔물결 | 시발ㅋㅋㅋㅋ | 2025.09.17 07:03:38 |
| Μο | 난 주도적으로 한 경험 썰 풀라는거 젤빡세...뭘 주도적으로해 이 나이 어린애가.. | 2025.09.17 07:03:59 |
| ㅇㅇ1 | 저는오래오래얇고길게받은것보단덜일하고받는것이상은절대하지않는사람이되겟습니다라고해줘야하나시발 211.234 | 2025.09.17 07:04:37 |
| 양띠 | 개처럼 하라는대로만 하다가 짬좀 찼다 싶으면 더 좋은 회사로 이직하겠습니다. 라고 ㄱㄱ | 2025.09.17 07:04:51 |
| 잔물결 | 항상 시키는대로만 햇습죠 헤헤 여기서도 시키시는대로 하겠습니다 해버리기 | 2025.09.17 07:05:10 |
| 잔물결 | 사장의 목을 치고 내가 옥좌에 앉겠다 라고 쓰겠음 | 2025.09.17 07:05:33 |
| 양띠 | @잔물결 캬!!! | 2025.09.17 07:06:06 |
| 내누녀 | 제가 짤녀에게 입싸한다면, 깨끗하게 청소할때까지 뿔을 잡고 입안에서 못 빼게 하겠습니다. | 2025.09.17 07:08:30 |
| 잔물결 | 미친건가ㅋㅋ | 2025.09.17 07:08:44 |
|  ̄ ̄ | 계획 그냥 이직안하고 잘하겟습니다 하면 됨... | 2025.09.17 07:09:20 |
| 잔물결 | 뭣 인터넷에서는 요즘 트렌드가 입사 후 어떠어떠한걸 하고 어떠어떠한 방향으로 도움 줄 것이고 이런거 쓰라던데 그냥저냥 ㄱㅊ구나 | 2025.09.17 07: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