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입사 후 포부, 특기사항 자기소개서에서 이 두개 개빡세
글쓴이
잔물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6414
  • 2025-09-17 07:02:41
														

75e48976b78a6ef63aefe9b64584766d947c6d33454d4a75523e6e439e8e152a332a09359bc33ae99bb15966c7e2a4af8488

입사 후 포부는 그냥 열심히 할게요는 컷이고
요즘 트렌드는 계획 길게 쓰는거라는데
신입 입장에서 머 이러이러한걸 하겠다 계획 써봤자 허장성세고

특기사항은 이건 왜 있는거야잇 이력서에 사용 가능한 툴이나 외국어 이미 적어뒀는데 왜 자소서에도 있는데
ㅇㅇ1 입사해서본심들려줘도구라인줄알고잇음씹년들 211.234 2025.09.17 07:03:10
잔물결 시발ㅋㅋㅋㅋ 2025.09.17 07:03:38
Μο 난 주도적으로 한 경험 썰 풀라는거 젤빡세...뭘 주도적으로해 이 나이 어린애가.. 2025.09.17 07:03:59
ㅇㅇ1 저는오래오래얇고길게받은것보단덜일하고받는것이상은절대하지않는사람이되겟습니다라고해줘야하나시발 211.234 2025.09.17 07:04:37
양띠 개처럼 하라는대로만 하다가 짬좀 찼다 싶으면 더 좋은 회사로 이직하겠습니다. 라고 ㄱㄱ 2025.09.17 07:04:51
잔물결 항상 시키는대로만 햇습죠 헤헤 여기서도 시키시는대로 하겠습니다 해버리기 2025.09.17 07:05:10
잔물결 사장의 목을 치고 내가 옥좌에 앉겠다 라고 쓰겠음 2025.09.17 07:05:33
양띠 @잔물결 캬!!! 2025.09.17 07:06:06
내누녀 제가 짤녀에게 입싸한다면, 깨끗하게 청소할때까지 뿔을 잡고 입안에서 못 빼게 하겠습니다. 2025.09.17 07:08:30
잔물결 미친건가ㅋㅋ 2025.09.17 07:08:44
 ̄ ̄ 계획 그냥 이직안하고 잘하겟습니다 하면 됨... 2025.09.17 07:09:20
잔물결 뭣 인터넷에서는 요즘 트렌드가 입사 후 어떠어떠한걸 하고 어떠어떠한 방향으로 도움 줄 것이고 이런거 쓰라던데 그냥저냥 ㄱㅊ구나 2025.09.17 07:1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115 뭔지몰라도 못봤다 6 MUSECA 2025-09-17 0
5027114 똥짤보다 더싫네 ㄹㅇ.. 6 엘팡 2025-09-17 0
5027113 아니 ㅁㅊ 저게 어떻게 가능함 2 koper 2025-09-17 0
5027112 번개에서도 몰래 야노해봄ㅋㅋ 19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7 0
5027111 내가 방금 뭘 본거지 4 묭뇽 2025-09-17 0
5027110 안본눈 삽니다 2 여동생쨩 2025-09-17 0
5027109 씨발 방금 뭐야 4 무피 2025-09-17 0
5027108 돼지고기 장조림이 먹고싶은걸 4 koper 2025-09-17 0
5027107 오나장ㅅㅂㅋㅋㅋ번ㄱ개파딱주딱!!! 12 이뀨립스 2025-09-17 0
5027106 밥도 다 먹었고 미루우츠 2025-09-17 0
5027105 자지출석이라고오타낫어 2 ㅇㅇ 220.92 2025-09-17 0
5027104 스쿨미즈넣을까 2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7103 근데 산삼보다 좋은게 고3이긴함 ㅇㅇ 2025-09-17 0
5027102 회식의 유일한 장점 13 Mich 2025-09-17 2
5027101 허리가 너무아파 1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7100 30만원으로 5박 6일 일본 가는법 알려줘 8 ㅇㅇ 2025-09-17 0
5027099 세라미즈냐 카푸치야스쿨미즈냐 2 댕댕충 2025-09-17 0
5027098 이제 우리가 헤어질시간 5 두다 2025-09-17 0
5027097 오늘똥짱많이싸네.... 2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096 교류/번개 9/18 00:00 구디클 음교회 내일이_오면 2025-09-17 0
5027095 어제 고백했으면 100일째가 크리스마스였대 1 밤밤_ 2025-09-17 0
5027094 노는 퀘3 지인들한테 대여해주고 브챗 전염시켜볼까 4 laz 2025-09-17 0
5027093 걸릴때까지 야노하는거 아님..? 6 토템 2025-09-17 0
5027092 유니티켜놓고 1시간동안아무것도안했네 반프르2 2025-09-17 0
5027091 f샵 페이셜은 왜 플젝당 하나만될까 2 댕댕충 2025-09-17 0
5027090 ' 1 9 ) 탱 글 다 희 실 시 간 2 ㅇㅇ 2025-09-17 0
5027089 여동생이나 누나 있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2025-09-17 0
5027088 브수면하다 눈 떴는데 짤녀랑 눈 마주치면 어떡할 거임? 4 보라지도댕이 2025-09-17 0
5027087 프젝 20기가 돌파 5 laz 2025-09-17 0
5027086 념글 이제 봤슴 새우캔 2025-09-17 0
5027085 걔 진짜 이뿌고 참하네.. 3 한낮 2025-09-17 0
5027084 한솣 규동 포장햇어 2 레레땅 2025-09-17 0
5027083 풀바디 사고싶넹 5 vr용 2025-09-17 0
5027082 여동생 , 누나 << 완전 합법 오나홀 아님?? 3 ㅇㅇ 2025-09-17 0
5027081 브붕아 싸우지말고 뽀뽀해 한낮 2025-09-17 0
5027080 뽀송샤워 하고 싶은데 눈이 감긴다 밤밤_ 2025-09-17 0
5027079 디코 친추한 잼민이 하나있는데 18 엘팡 2025-09-17 0
5027078 축구공 7 두다 2025-09-17 0
5027077 으럇으럇 @@해라!!! 14 두다 2025-09-17 0
5027076 도와줘 러브 다이브 이거 기믹적용 법 아는사람? 7 vr용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